본문 바로가기

여행/물 건너

대한항공 파리행 기내식. 인천행 기내식 - 기내식 먹고 싶다 크크

제목은 기내식 먹고 싶다인데..

사실 여행이 가고 싶다라는게 맞겠죠?

설레이는 마음에... 어떤 것이든 맛있고 신나지 않겠어요?

 

 

2013년 5월 파리행~

그리고 11일 뒤 인천행~

대한항공을 이용했습니다.

 

 

장거리 비행기는 처음타봐서 (기껏해야 4~5시간 여행이었으니까요~)

비빔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ㅎ

 

 

대한항공 비빔밥이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더군요~^^

 

 

 

 

대한항공 기내식~ 짜잔

타자마자 2시간 정도 후에 식사를 줬던 것 같아요

타자마자 음료 주시고 간식 주시고~ 비행기 안에서 사육 ㅋㅋㅋ

식사 타임 테이블은 각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조회하시면 다 나와요^^

전 미리 조회하고 가서 식사를 언제 할지 보고 갔었다죠~

 

 

사진이 왜이래 ;ㅅ ;

 

 

비볐어요 비볐!

맵지는 않고 그냥 딱 비빔밥 맛이긴 한데~ 맛있더군요^^

챔기름도 잊지 않고 뿌려주는 센스~ 크크

 

 

 

이거슨 도착할 때 다 되어 준 식사입니다.

저는 무조건 고기로 -ㅅ- 가서 어떻게 먹을지 모르니 든든하게 케케

 

 

맛은 그냥 그랬지만 그래도........

여행 간다는 그 마음 덕에 맛있게 냠냠 쩝쩝 ㅎㅎ

 

 

 

이건 돌아올 때 먹었던 식사인데

이름을 정확히 기억 못하겠네요 대한항공 홈페이지 가보면 나오겠지만

귀찮아 =.=

 

 

오믈렛에 웨지감자~ 토마토~ 그리고 크로와상이 있네요

올 때 도착할 때 쯤 다되어 먹은 식사에요 ^^

 

 

아~ 언제 또 이렇게 기내식을 먹을까 ㅎ

그리고 그 와인이나 맥주 달라고 하면 주는 그 땅콩이 있는데요

Fisher honey roasted peanuts

대한항공 땅콩으로 유명한 피셔스 꿀탕콩 ㅎㅎ 넘 맛있어요 크크

따로 사먹고 싶네요 +_+

 

 

 

 

 

잘 보셨다VIEW 클릭 부탁드려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