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로쎄앙 틴트스틱 실 사용 3개월 후기

안녕하세요. 김을 사랑하는 여자 김사랑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아요 'ㅅ '

립스틱 욕심이 많은지 예쁜 색 보이거나 소셜 커머스에서 저렴하게 팔거나 후기가 좋으면 팔랑귀가 되가지고 구매하는 여인네랍니다.

이제는 자제하려고 해요 ;ㅅ ;


최초 구매 날짜를 보니 작년(2014년) 10월 31일이었네요.

당시에 구매해서 한 두번 바르고 별로라는 생각이 들어서 짱박아 두었다가

요새 본격적으로 쓴지는 한 두달 정도 되었어요.

컬러라던가 텍스쳐가 잘 어울리는 계절이 있다거나 내 얼굴에 잘 맞는 그런게 있는 것 같습니다.

뭔지 아시쥬? ㅎㅎ


처음에 구매할 땐 레드색상하고 핑크 색상을 샀었는데요.

최근에 딥코럴 컬러와 뱀파이어 레드 색상을 구매했답니다. 



그래서인지 좌측 두 개 레드와 핑크는 141022로 되어 있고 우측 2개는 150526으로 되어 있죠?

아무래도 생산한 날짜가 아닐까 싶어요. 



흔히 볼 수 있는 손등 발색샷.

순서대로 랍니다. 살짝 한 번씩만 그은거예요.

01 RED / 02 PINK / 08 Deep Coral / 09 Vampire Red 

확실히 뱀파이어 레드가 발색이 더 잘돼요. 완전 쌔빨간 색이고 진한 빨강이라고 생각하심 돼요.

앞에 레드, 핑크, 딥코럴은 여러번 칠해야 발색이 더 진하게 되는 타입이고요.



보이시쥬? 한 번 스윽 휴지로 닦았더니 저렇게 손등에 남아 있네요.

발색샷 찍고 몇 분 안있다가 지운거라 더 잘 지워지는 듯.

10분 이상 두면 더 잘 안지워지는 너낌이랄까



있는 힘을 다해서 여러번 문지르니까 지워지긴 하는데 제 손이 빨개지고 있어요 ㄷㄷㄷ 



사실 전 손등이나 팔뚝에 긋는 발색샷은 그다지 큰 도움이 안되어서 입술에 하는 이들이 왜 없을까 ㅠㅠ 하고 있거든요.

지금 위 사진은 02번 핑크 색상을 한 두번 정도 살짝 발랐어요. 

유리아주 립밤에 바른거라 처음에는 발린거야? 란 생각이 들긴 하지만. 시간이 아주 조금만 지나면 발색이 시작됩니다. ㅎ

뭐 시간이 지나야 발색되는 립스틱은 아니고요. 

02 핑크 색상이 아무래도 옅은 핑크다 보니 그런 느낌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운동하고 샤워한 후에 맨 얼굴이고요. 유리아주 립밤 바르고 살짝 두번 정도 칠해준거예요.

정말 자연스럽고 생기가 생기는 입술로 변한답니다.

집까지 가는데 1~2시간 걸리고 자기 전에 닦지 않는 한 (입술을 계속 빨아먹지 않는 한) 그대로 유지되어 있답니다.




자~ 위 발색샷은 딥 코럴 색상인데요.

휴대폰 카메라다보니 발색 샷이 제대로 안되는 것 같네요.

그리고 솔직히 제가 가지고 있는 색상 중 3개가 색이 거의 다 비슷비슷해요.

뱀파이어 레드 빼고..

하지만 디테일한 차이는 분명있답니다. ^^; 당연한건가....


아시죠

본인 바탕 입술 색깔에 따라 천차만별로 표현되는 것을요

그래서 보통 제 색을 내주기 위해서 입술에 뭐 바르고 해서 발색하잖아요

그런데 전 그러면 좀 텁텁한 느낌이 들어서 그냥 바르거든요.


여튼 로쎄앙 틴트스틱. 제가 사용해본 틴트 중에 가장 오래 지속되고 아주 건조하지도 않고요.

입술이 매우 건조해서 립밤을 달고 사시는 분들은 틴트 사용은 좀 어려운 듯...

뭐 매우 건조한 친구 하나는 입생로랑은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베이스가 다 립밤을 바르고지만요 ㅎ


제 입술 바탕이 약간 핑크 보라빛이 나서 어떤 걸 바르건 약간 자주 빛이 나는? 걸로 소화가 되더라고요.

로쎄앙 틴트스틱은 소셜 커머스에서 4900원에 팔기 때문에 저렴해서~ 반신반의 했지만

여튼 요새 주구장창 이 것만 바르고 있다는 사실~~

집에 전지현 립스틱이라고 해서 바르셀로나, 런던 히드로, 인천공항에서 다 안팔던거를 프라하 공항에서 살 수 있게 되서

그 것도 사고 뭐 이것도 예뻐 보여서 맥도 어려개, 바비 브라운 등등등 사봤지만

발색들은 이쁜데 그냥 립스틱이라 지속력이 확 떨어져요.


립스틱 바르고 종이컵에 다 뭍는... 아시죠?

하지만 로쎄앙은 바르시고 아무것도 하지 마시고 한 10여분 뒤에면 거의 묻질 않더라고요.

특히나 제가 입술에 침을 많이 묻히거든요.

그래서 남아 나는 립제품이 없는데. 로쎄앙은 그나마 지속력이 짱! 

뭐 색소가 많이 있어서 입술엔 안좋으려나요? ㅠㅠ성분은 못봐서..


여튼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좀 꾸우웅 눌러 주세용^^


얘 바르고 물 놀이 해도 괜찮을 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