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인천 논현] 콘택트렌즈 전문점 렌즈미

인천 논현점~! 렌즈미 오픈!


안녕하세요. 김을 사랑하는 여자 '김사랑'입니다. 

김사랑 인천 논현까지 세력을 뻗치... .. 음? 


사실 저는 라섹 수술을 하긴 했지만.. 가끔.. 예뻐보이고 싶을 때 써클렌즈를 낍니다. 'ㅅ '


나도 여자랍니다~♬

잠


언제부터 렌즈샵이 등장을 했는진 모르겠습니다만... 

전에는 안경점에서 모든 것을 해결했었죠. 아 저 학창시절엔 안과에서 소프트나 하드 렌즈를 맞추기도 했었던 것 같습니다. 

아닌가??? 너무 오래되서 ..... 여튼!!


이젠 캐주얼하게 렌즈만 전문으로 하는 렌즈 전문샵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인천 논현에도 렌즈샵이 짜잔 ^^ 오픈했네요. 


렌즈미 라는 렌즈샵인데 콘택트렌즈 전문점이라는 점 참고 하시구요~



여쭤보니 제가 사진을 찍은 날은 오픈 전날이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있더라구요. 가오픈이라 아직 덜 정리가 되었다는 사장님인지 직원분인지의 설명이 참 상냥해 보였습니다. ㅎ 



가게 앞에 있는 세움 간판이네요. 보통 입갑판이라고 하죠. 하지만 세움 간판으로 순화할 수 있겠습니다. 험험

초특가 행사 5,000원짜리 렌즈부터 15,000원짜리 시크슨타일 렌즈도 있어요.



1+1 행사 제품도 있네요. 저기 세 가지 제품 중 한 가지를 구매하면 원 플러스 원이라고 해요.



아니 무슨 1+1가 이렇게 많은가요 ㅋㅋ 하나 사면서 하나 더 업어가는 좋은 시스템 + _+ 1+1 + _ + 





렌즈 종류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나는 첨에 무슨 약국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약국에도 이렇게 약은 안 꽂혀 있죠.. 크크크

판매하시는 분들도 대단해요 ㅎㅎ 저걸 다 아시는거잖아요 +_ + 당연한건가;; 



귀요미 렌즈 케이스들도 있구요. ㅎ 참 예쁜 것들이 많네요. 우리 때는 진짜 투박한 허여멀건한 케이스에 식염수를 눈에 넣고 다녔는데 ㅋㅋㅋㅋㅋㅋ 아 저 그런데 그렇게 나이 많지 않습니다 험험 -ㅅ- 

담배2



소프트 렌즈는 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어요. 기본적으로 안경도 한 번 맞추게 되면 시력이 외부요인이나 컨디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주기적으로 정기적으로 시력검사를 하고 내 눈에 맞는 안경을 맞추는 것이 기본이잖아요.

더군다나 렌즈는 내 눈에 직접 닿는 것이니 수명이 정해져 있는 거! 잘 아시리라 믿고~ 눈 관리 잘 하셔야 해요^^


그리고 깨끗한 손으로 꼭 세척해서 보관하는 거~~~ 기본 중에 기본인거 아시죠? ^^

홧팅2



안경사 자격증이라고 해야 되나요. 암튼 전문 안경사가 계시니 시력 검사는 기본~!



패션 안경과 선글라스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아무래도 가격과 미용에 신경쓰는 고등학생부터 20대 초중반의 여성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페이스북 렌즈미 페이지에서 인천 논현점 오픈 행사에 대한 글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한 번 쯤 관심있으시다면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게 내 지갑도 가벼워지지 않을 것 같네요 ㅎ


https://www.facebook.com/lensme01/posts/1668001703430352


◈ 렌즈美 인천논현점 오픈 이벤트 ◈

인천 앞바다에 사이다가 떴어도 ~ ♪ 렌즈미를 모르시면 "렌즈 호갱이" ~ ♬상큼한 사이다처럼 언니들의 눈을 톡톡 튀게 해줄 "대국민 렌즈샵" 렌즈미가 인천논현에 5월 1일 오픈합니다.

5월 9일에는 오픈 특별 행사로 예쁜 컬러 렌즈를 무료로 증정해요! 렌즈미 홈페이지에 예약 댓글을 작성하시고 5월 9일 영업시간 내에 인천논현점을 방문하시면 공짜 렌즈가 댓츠 올롸잇!! 댓글 예약은 200명 선착순이니 서둘러 주세요~

▶ 어떤 이벤트가 진행될까요 ?

이벤트 1. 선착순 200명 컬러렌즈 무료증정

- 렌즈미 홈페이지 예약 댓글 작성 선착순 200명 대상 

- 댓글작성 후 5월 9일 매장 방문시 증정

- 댓글작성 및 세부 주의 사항 바로가기 아래 클릭~

- http://goo.gl/pKUIkY (필독사항 꼭 확인)

이벤트 2. 전상품 1+1 이벤트

- 컬러렌즈 단일상품 정상가 1만원 이상 구매시

- 증정 렌즈 3가지 중 택1 한 쌍 추가 증정

- 증정 렌즈는 매장에서 확인하세요.

이벤트 3. 렌즈미 BIG 5 쿠폰행사

✔ 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쿠폰 혜택 / 단일품목 만원이상 구매시 습윤액 또는 다목적용액 추가 증정 / 시력교정용 투명렌즈 특가 만원 / 금액별 다양한 할인 적용

✔ 페이스북의 이미지를 매장에서 제시해 주셔야 할인혜택이 적용되며 BIG 5 이벤트 쿠폰의 유효기간은 7월 31일 까지 입니다. / 쿠폰사용시 주의 사항은 쿠폰 세부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이벤트 4. 실리콘 하이드로갤렌즈 대박할인

- 실리콘 하이드로갤 60% 할인

- 1+1 총 2쌍이 종류에 따라 6만원 / 8만원 / 10만원 

- 1쌍만 구매시 4만원 / 5만원 / 8만원

이벤트 5. 팩렌즈 "5월은 더 美친" 할인 이벤트 !

✔ 팩렌즈 전품목 10% 할인 판매 진행

✔ 네오비전 독점계약 2주용 헬로 4종렌즈 1+1 행사

* 헬로4종 팩렌즈 "50만팩 돌파기념" 헬로달리 / 헬로키스 / 헬로샤갈 / 헬로모네 4종의 렌즈를 종류와 도수 모두 내 맘대로 골라 1+1 총 두 팩이 25000원 행사가 쭈욱 이어집니다.

✔ 루이샤인 팩렌즈 1+1 총 두팩이 26000원

(2주 착용 / 한 팩 6개입)

✔ 바바라4컬러 출시기념 1+1 총 두쌍이 35000원

(추가 증정은 도수/컬러 모두 원하시는 대로 드려요)

▶ 루이샤인 / 바바라4컬러는 5월1일 부터 이벤트 적용

이벤트 6. 신상/인기렌즈 특별 대박할인

- 렌즈 한쌍에 5천원 OR 7천원 

- 렌즈 할인 품목은 매장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렌즈미는 식약청이 인증한 정품렌즈만 취급합니다.

렌즈미 홈페이지 가기 >> http://www.lens-me.com/


아 나도 회색 렌즈 하나 끼고 싶다... 




렌즈미 인천논현점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9시

공휴일, 일요일 정상근무

주소: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632-2 아이플렉스 1층 108호 (못된고양이 옆집)

전화번호 032-432-5002 

인천 논현역 3, 4번 출구 바로 앞 아이플렉스 빌딩 1층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