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부천역 헤븐헤어마트 C컬펌 후기

오랜만에 미용실 포스팅 해보네요.

부천역에 위치한 헤븐 헤어마트... 벌써 제가 몇 년째 다니고 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거의 7~8년 된 것 같습니다.


요새는 뿌리염색(뿌염) 때문에 1분기 마다 방문을 하고 있는데요. ㅎ

이번에는 너무 긴 생머리만 고집하는 것 같아서 씨컬펌도 하고 염색도 하려고 갔답니다.


아름다운 뒷태... 음? ㅎㅎ


뿌염을 해서 그런지~ 잘 맞춰 주셨지만 층이 좀 살짝씩 보이죠?? 뭐 밖에서나 실생활에선 거의 티가 안나긴 합니다만.. 미용실 조명이 밝아서 그런지 좀 보이네요!


붙임머리 시술 중인가보아요~ 여기저기 많이 붙어 있더라구용~ 전 머리가 기므로 패스 ㅎ


하루 쌤이 해주셨었는데 요샌 미니 실장님에게 관리를 받고 있어요~


채광이 아주 좋아서 샵이 상콤상콤 합니다. 꽤 오래 됐지만 지저분한 느낌도 안들구요.


아이스 커피 마시며 잡지도 보고~


염색 끝내고 열펌 시작!


끝에를 두 번 만 말아주기!


짠~ 긴 머리 C컬펌 완성이욧!



근데 맨날 생머리여서 그런지 관리가 힘들긴 하네요..

친구들은 늘 하던거라 10분만 하면 되는데 뭐~ 이러긴 하는데..

전 그냥 드라이기로 샤샤샥 말리기만 하다가.. 뿌리부터 말려주고.. 그 다음에 컬을 살리기 위해서 손가락으로 뱅글뱅글 돌리다가 

컬 말아서 손으로 움켜쥐고 또 드라이...

근데 저만큼 까진 안되더라고요.. 너무 자연스러워서 친구들이 했냐고 묻기까지..

사실 뿌염이 잘 안되서 전체 염색을 다시 했더니.. 펌도 좀 풀렸는지...

제가 드라이를 못해서 그런건지.. 여튼 좀 속상하더라고요.

예쁘게 잘 해주셨는데. 이런 저런 일이 생겨서 흑흑... 


오랜만에 부천역 나갔더니 공사를 하고 있더군요... 입구 쪽만 공사 하나봐요.. 뭔 공사지?


여튼 헤븐헤어는 부천역을 등지고 우측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천로 4

지번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172-15 경동빌딩 2층

전화번호 032-668-2282 

미용실홈페이지http://blog.naver.com/joys0012 

공식 소개부천헤븐헤어 부천머리잘하는미용실 간지머리 바디펌 글램펌 긴머리 여자머리 볼륨펌 쉐도우펌 남자머리 커트


매일 10시 ~ 23시

보통 쌤들은 11시에 나오시는 것 같기도... 

하루 전 날 이상 예약 시 10% 할인이 되고 있구요. 

5월 가정의달 행사라고 전체 염색 시 40%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 해보심이~! ^^




저는 개인적인 평가로 이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보상이 있는 리뷰가 아닌 점을 알려 드립니다.

잘 보신 분들은 하트 꾸우우욱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