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강화도 맛집 먹거리 X파일 착한 맛집 '마니산 산채'

오마이갓..

작년 10월에 간 마니산 산채를 이제서야 올리네요.

낮에는 따뜻했지만 저녁에는 쌀쌀했던 강화도의 10월

동행한 동생이 마니산 산채라고~ 김영돈 PD의 먹거리 X 파일에 나온 집이라 하여 가보자~ 해서 갔습니다.

착한 맛집까지 선정은 되지 않았다고 해요 한 가진가가 탈락 요인이라나 ㅎㅎ

여튼 상관없습니다!




역시 TV의 힘이 대단해요.

방영되기 전에는 조금은 한산했다고 하는데~ 저희가 갔을 땐 꽤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해안남로 1182 ^^



기본 찬들입니다



사진 순서가 뒤죽박죽이네요 크크 양해해주세요^^ 입구에요~ 이렇게 대기표까지 끊어주십니다 ㅋㅋ 사람이 그만큼 많다는거겠죠^^


감자전! 주문했어요 정말 고소~~^^



산채비빔밥 메뉴가 하나에요 동생이 전에 갔을 땐 여러가지가 있었다고 하고 아줌마한테 여쭤보니 원래 비빔밥 하나였다고 하는데 누구말이 맞는걸까요 ㅋㅋㅋ


산채 비빔밥 맛은 뭐 그냥 쏘쏘^^ 그냥 자연 그대로의 맛이에요~~~


함께 나오는 된장찌개~


카메라 렌즈가 16-50mm인 관계로 가까이 가니 초점이 맞질 않네요 ;ㅅ ;



강화도 가서 자연 그대로~ 조미료의 맛이 아닌 자연의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마니산 산채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잘 보셨다면 VIEW클릭 꾸욱 잊지 마세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