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부천중동점 바이킹스 후기 - 맛있는 초밥~

며칠 전부터 왜 이렇게 초밥이 먹고 싶던지.. 이마트가서 그냥 초밥 몇 개 사와서 먹으려고 했더니 엄마가 극구 말리신다...

그런거 먹음 못쓴다고..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다. ㅠㅠ 초밥하나에 천원도 안한다는게 요새 음식들 가격에 비해 저렴하다고 생각될 수 있겠지만 그게 적정 가격인 것 같기도 하고.. 여튼..


롯데백화점 종종 다니다가 본 뷔페~ 괜찮으려나 막연하게 보기만 했는데 초밥이 괜찮다고 해서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오늘~ 아니 어제 가게 되었어요.


런치 시간은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3시 반까지여서 엄마와 나는 2시 반쯤 바이킹스에 도착했어요

드마리스였던가 하튼 어딘가는 런치 시간이 기재되어 있으면 그게 입장 시간이었던터라 바이킹스도 그렇겠지 지레짐작하고 갔더니.. 식사 시간도 3시 반까진데 괜찮겠냐고 하셨지만 우린 괜찮다고 하고 입장~

엄마가 워낙 빨리 드신다..

그래도 여긴 엄마 뷔펜데 두시간은 잡아야 넉넉하다구 ㅠㅠ

그래도.. 발길을 돌릴 수 없어 들어는 갔쥐이..



이 사진은 나올 때 찍은 사진. 우리 테이블 빼고 한 테이블만이 남은 시간~ 우리는 시간이 너무 부족했다 ㅠㅠ 한 시간 동안 이것저것 맛보려니 힘들더이다 ㅎㅎ


샤브샤브, 스시, 디저트, 피자, 각종 샐러드들.. 메뉴는 괜찮았다. 런치 가격이 2만원 정도인데.. 아주 조금 비싼 맛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다. 그러나...


접시와 국자 집게들의 집기 클린 상태가 그저그랬다. 뭐 꼭 하나씩 붙어 있었는데.. 설거지가 제대로 안된 것 같다. 그 점만 신경써준다면 훨 괜찮을 것 같다. 내가 좀 그런거에 민감해. 사실 이 사람 저 사람 쭉쭉 빠는 숟가락과 젓가락. 그리고 음식들이 담기는.. 접시들이 깨끗하면 당연히 좋은거잖아~?


테이블에 앉으면 불켜주는 인덕션과 금방 준비해드릴게요 육수~ 검정 접시는 고기를 담아 오시고 하얀 접시는 야채를 담아 오시면 된다고~ 샤브샤브 코너에 가서 접시를 들이밀면 그 곳 담당 서브가 고기와 야채를 주더군요.


성인 런치 가격은 19,750원 VAT 포함 가격~



바이킹스 런치 시간, 바이킹스 디너 시간 및 가격


평일 런치 오전 11시 30분 ~ 오후 3시 30분 ➜ 19,750원

평일 디너 오후 5시 30분 ~ 저녁 10시 ➜ 24,750원

주말(토/일) 및 공휴일 오전 11시 30분 ~ 저녁 10시) ➜ 27,500원


어린이 샐러드바

미취학 어린이 (만4세 ~ 7세) 런치 7,250원 / 디너 8,500원 / 주말 9,750원

초등학생 (8세 ~ 13세) 런치 16,500원 / 디너, 주말 19,750원

* 48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입니다.

** 어린이 동반 고객께서는 나이를 증명할 수 있는 의료보험증이나 여권을 지참해주셔야만 어린이 요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설거지 상태만 괜찮았다면 별 5개 중에 5개 다 주고 싶었어요.

특히 회초밥의 회가 굉장히 상태가 좋더라고요.

종류가 다른 뷔페에 비해 많은건 아니었지만 (기억나는건 연어초밥, 고등어, 광어묵은지, 새우, 한치, 광어, 맛살, 계란말이초밥) 밥을 조금만 해서 초밥을 만드니 아주 부담스럽지도 않고.. 저도 초밥 밥양은 적은게 좋아서 밥 띠어 먹고 그랬거든요 ㅎ 

그리고 무엇보다 와사비. 고추냉이가 생이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롤도 많았는데 엄마와 저는 개인적으로 롤을 좋아하지 않아서 롤은 손도 안댔네요.

샤브샤브도 참 좋아하는 편이라 국물도 맛있게 먹었고요. 칼국수 면도 있던데.. 그건 차마 너무 배가 불러서 먹질 못했어요 ㅠㅠ흐잉 아쉽

담엔 그냥 런치말고 저녁 시간대에 들어가서 맘껏 먹어버려야겠어요

시간이 부족해서 한 시간내에 그 많은 음식을 흡입하느라 정말 고생 ㅋㅋ 


야끼우동은 무슨 떡볶이 맛 비슷하게 나는게 진짜 맛있었구

제가 먹어보진 않았지만 엄마가 핏자도 참 쫀득쫀득 도우가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내가 좋아하는 게살샐러드도 있었고 크크

연어회는 아니고 연어 샐러드도 있었는데 연어도 아주 비리지 않고 괜찮았어요.

치킨도 맛있었고 인스턴트 떡갈비도!!!

와플에 생크림 잔뜩 발라 메이플소스 뿌려 먹었는데 그것도 정말 달콤!! +_+

대체로 음식들이 자극적이긴 해요 근데 그건 뭐 뷔페음식들이 그렇죠 뭐

까다로우신 울 엄마도 초밥 싱싱한거 인정! 그리고 음식 맛이 괜찮다고 하시더군요 ㅎ


아 진짜 설거지 상태만 아니었음 개만족 이었는데 ㅠㅠ 아쉽네요

그래도 음식이 괜찮아서 다시 가게 될 거 같아요. 그릇 상태가 막 너무 더러운건 아니지만 그래도 접시 하나에 뭐 하나만 묻어 있어도 거슬리는데 제가 본 대부분의 접시와 간장 담고 이런 그릇이 그랬던 것 같네요

제가 좀 유난 떠는게 있을 수도 있지만.. 좀 여튼 그랬어용 ㅠㅠ

혹시라도 바이킹스 관계자분이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꼭 중동점에 설거지 잘좀 해달라고;; 샤브용 국자랑 집게도 테이블마다 통에 꽂아 두셨던데 그거 국자 상태가 너무 메롱이어서 바꿔달라고 했어요 앉아서 보자마자... 

그리고 한 가지 더..

런치 시간이 3시 반까지면 시간 잘 지켜서 해주심 좋을 것 같은 생각?

사람 별로 없다고 너무 주변 정리하시고 치우고 그러면 먹는 사람들 체할 것 같아요

일찍와서 3시간 먹는 사람들도 있지만 우리는 1시간 밖에 시간이 없었는데.. 그건 좀 아니더라고요

3시반 이후에 브레이크 타임 어차피 있으니까 그 때 치우고 준비하는게 맞다고 생각돼요~

손님이 떠난 자리 바로 치우는 것도 맞는데 여기저기 직원들 부산스럽게 움직이면서 정리하는게 손님입장에선 어떨지 한 번 생각해주심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음식은 정말 괜찮았어요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메뉴들이 많아서 좋았음 -ㅅ- 흠흠



제외한 전매장 동일이면.. 저 제외한 매장들의 가격은 어떻게 되는걸까~ 궁금 -ㅅ-ㅎ

그리고 왜 차이가 나는걸까도 궁금 -ㅅ-



바이킹스 부천중동점은 중동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전화번호 032)327-7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