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서초역 고봉민 김밥 후기

김밥 매니아가 되어버린 김사랑이에요

김을 사랑하는 여자니까 김이 들어간 음식은 다 좋아요 크크

서초역... 2번 출구 방향으로 보면 고봉민 김밥이 언제 생겼더군요.

마침 아침도 안먹었겠다, 고봉 김밥 가려면 좀 어중간해서..

3번 출구에서 버스를 기다리다.. 고봉민을 발견하고 바로 길 건너 김밥을 구매 ㅋ

야채 김밥 이름이 그냥 고봉민 김밥이더라고요.

가격은 2,500원

점 비싸죠? ㅠ 고봉, 고봉민 등 이런 김밥류가 같은 컨셉인가봐요.

확실히 1,500원짜리랑은 차원이 다르긴 해요..... 

 

 

 

고봉민 김밥(야채 김밥)이랍니다.

밥은 이모 손으로 한 주먹 ㅎ 들어갔고

우엉 많이 넣어주시고~ 단무지 계란 맛살, 햄 시금치 당근 일케 들가네요.

맛도 괜찮았어요 ㅎ 평타는 이상 치는 듯!

그리고 김밥의 밥이 질면 맛없는데.. 아주 꼬들도 아니고 괜찮았네요 ㅎㅎ

 

고봉민 김밥은 배달은 안되고 단체 주문하면 배달이 되더라고요.

 

고봉민 김밥 서초역점 전화번호 02) 521-4575

서초역 2번 출구에 바로!

조금만 내려가면 스타벅스. 그 지하에는 김밥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