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이대 커피 추천~ 양 많은 1리터 커피 +_+ "라떼 킹"

요새 이대(이화여자대학교) 근처 학원을 다니는 관계로 이렇게 이대 근처 커피숍까지 포스팅할 수 있게 되었네요^^

제가 소개할 이 곳은 카페(커피숍)이고 이름은 "라떼 킹 Latte King" 이랍니다.

 

주로 커피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빵 종류들(브런치)이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작은 건물 전체를 하나 다 쓰고 있으며 1층 테라스에는 파라솔이 달려 있는 원목 의자들이 있어서 따뜻한 햇살을 받기에 더 없이 좋아 보입니다.

 

건너편에는 원할머니보쌈, 놀부부대찌개 등이 있어서 점심 먹고 후식으로 먹으러 가기에 딱 인듯 싶더라고요 크크

 

자~ 라떼킹의 메뉴들입니다.

 

커피, 라떼 킹 베스트, 아이스 크러쉬, 브레드 푸딩 등이 보이네요.

아메리카노는 3300원부터 시작이 되고 있어요.

 

커피를 드시지 않는 분들을 위해~ 오곡 라떼 녹차 라떼 등이 있으며 크러쉬는 슬러쉬 음료더라구요.

 

 

소금라떼 라는 것도 있어서 물어봤더니 소금이 들어가긴 한데 음료 자체에 짠 맛이 막 나는 건 아니라고 하시더군요

그래도 먹어봐야 알겠지만~ 여튼 소금맛 나는 음료를 누가 먹겠어요 ㅋ

매 음식과 음료에 소금을 준비해두는 스페인 사람들은 잘 먹을 수도 ㅋㅋ

 

주문하는 곳 모니터 위에 Free wifi 라고 되어 있는 것 보이시죠~? 와이파이가 무료로 되나봐요~

전 수다수다 하느라 폰이나 노트북을 할 일은 없었어용~

 

 

크고 아름다운 1리터!! ㅋㅋ대박

어찌나 놀랐던지.. 저는 라떼 킹에 처음 와서 그런지.. 1리터 음료를 보고 깜딱 놀랐답니다.

으아니!!

라떼 킹의 1리터 아메리카노 5,800원 1리터 카페라떼 6,800원 1리터 더위사냥 크러쉬 10,300원 1리터 더위 사냥라떼 10,300원

연인들이 같이 먹거나 진짜 커피 하마이신 분들이 드심 좋을 것 같네요 ㅋ

 

 

라떼 킹 이대점의 인테리어

 

한 쪽 벽면에 예쁜 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모두 종이컵인 것 같더라고요. 획일적인 컵이 아닌~ 여러 디자인. 컬러 때문에 산뜻해 보이는 라떼킹의 컵입니다^^

 

Floor info 에요. 한 건물에 라떼 킹의 오피스까지 함께 있더군요. 1층의 흡연실은 밖에 테라스인 점 참고!

 

이제 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죠? 한낮의 태양은 정말 더워~ 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에요. 시원한 빙수도 팔고 있어요. 아마 라떼 킹의 빙수 사이즈도 크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ㅋㅋ 푸딩도 팔고 있네요.

 

1층 좌석의 모습입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보통 기다리시는 분들이나 잠깐만 머무는 분들이 앉아 쉬는 곳! 플러그도 있으니 노트북 이용하시는 분들 부담 없으시겠네요^^

 

짠~ 이 것이 라떼 킹의 크고 아름다운 1리터 ㅎㅎ 음료가 채워져 있는 잔은 바로 킹 사이즈랍니다.

 

라떼 킹의 킹 사이즈는 스타벅스의 벤티 사이즈보다 약간 더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라떼 킹의 킹 사이즈는 600ml, 스타벅스의 벤티 사이즈는 아마 500대 후반 ml 라고 보심 되겠어요.

커피를 많이 마시면 속쓰리니까 ㅠㅠ 담에 슬러쉬나 홍차 이런걸로 ㅎㅎ 1리터 마셔봐야겠어요 크크크 기대기대

 

라떼 킹의 외부 모습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 빈의 커피를 가장 좋아하지만 라떼 킹처럼 많은 양이 먹고플 땐 딱! 인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상권이 발달된 이대점에는 많은 카페가 있겠지만

양도 많이 주고 노트북 하기에도 편하고~ 흡연하시는 분들은 테라스에서 꿈뻑꿈뻑! 하심 될 것 같아요.

 

잘 보신 분들께서는 VIEW클릭 잊지 말아 주셔요^^

 

라떼 킹은 2호선 이대역 3번 출구 방향으로 나가셔서 첫번 째 골목 우측으로 꺾으시면 바로 좌측에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