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눅스 핸드 로션 / 네일 로션 (Nuxe Reve de Miel Hand and Nails Cream-2.5 oz)

Reve de Miel.
'꿀과 자연의 영양으로' (루브 드 미에르)

 

 

 

몽쥬약국에서 사온 눅스 NUXE  핸드 로션.
사실 많은 분들이 많이 쓰는 록시땅 로션을 사오려고 했어요.
근데 물건이 하도 많고, 잘 못찾겠고 귀찮아서.. 그리고 한쿡 사람들은 왜 이리 많은지 인산인해라 그냥 눈 앞에 보인 눅스 핸드 로션을 사왔거든요.
두 개 묶음으로 팔았나? 그냥 엄마꺼 내꺼 챙겼던가? 해서 2개를 집어 들었는데..

가격은...... 영수증을 봐야 알 것 같아요 ;ㅅ ;

 

눅스는 한국에서  김남주 오일로 유명해진 브랜드이긴 하지만 또 눅스 오일, 언급한 적 없다고 기사가 뜬 적도 있는 것 같네요.


아주 많이 비싼 편이 아니라 택했던 것 같은데.. 집에가서 영수증 꼭 찾아봐야지 -ㅅ-

아니.. 쓰던 핸드 로션이 다 떨어져 이제서야 이 눅스 로션을 개봉했는데..
적은 양으로도 슥슥 손이 다 발라지고, 향도 좋고, 보습도 짱이고..
감동..

 

 

'이거 한국에선 얼마지?'

찾아보니 오마이갓.. 40,950원.
저건 용량이 더 큰건가? 으아니 2.5OZ 똑같은 사이즈 ;ㅅ ; (75ml)

 

75ml면.. 우유 200ml 반 사이즈도 안된다는 이야기!

근데 최저가로 검색되는 인터파크에선 상품이 3,310원? ㅋㅋㅋㅋ 그런데 배송비가 16,000원 -_-

2만원 좀 안되는군요. ㅎㅎ 저 4만 얼마는 뭐지 -_- 여튼..

 

 

아무래도 해외 쇼핑에다가 구매대행, 관세까지 붙어서 이렇게 덕지덕지 가격이 형성된 것 같은데
내 기억으론 2만원 좀 안했.... 아니 15,000원 정도 했었던 것 같아요.
왜.. 사람들이 몽쥬 약국 꼭 가라고 했었는지.. 이제서야 계속 실감중 -ㅅ-

 


궁금한 찰나에 눅스 로션에 대해 더 알아보니 아래와 같은 특징이 있네요.

 

 

특징- 아카시아 허니, 해바라기오일, 희귀식물성 오일 성분이 거칠고 건조한 손에 추분한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럽게 가꿔줍니다.
전성분으로는 정제수,코코넛오일,디메치콘,글리세린,펜틸렌글라이콜,플로필렌글라이콜디카프렐레이트/디카프레이트 베헤닐아코올,스위트아몬드오일,아카키딜알코올,세테아릴알코올,세바알바/비즈왁스,꿀,아보카도오일, 사향장미씨오일,향로,도코페롤,코코-글루코사이드,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선플라워씯오일글리세라이드불검화물, 아라키딜글루코사이드,카보머,콩오일 에칠헥실글리세린,카프릴릴글라이콜,알란토인,쉐어버터추출물, 테트라소듐글루타메이트디아세테테이트,1,2,헥산디올소듐하이드록사이드,아르간트리커넬오일,카렌둘라꽃추출물,호디움불가레세라/스펜트글인왁스,트로폴론

 


그리고 NUXE는 프랑스 특허청이 주최하는 'INPI(프랑스 특허청) Innovation Trophy 2007'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브랜드라고 해요.
프랑스에서 자연원료를 이용한 피부과학화장품인 내추럴 코스메톨로지 1위 브랜드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1957년 프랑스 파리의 약사들에 의해 설립된 피부연구소가 시작되었다고 하니 믿을만한 ^^

그리고 눅스(NUXE)는 Nature와 Luxe를 결합한 말이라고 해요.
 자연과 럭셔리함의 이상적인 결합을 추구하는 기업 이념을 나타내는 것!

 

 

눅스에서는 아래와 같은 약속을 하고 있어요.

1. 식물에서 추출한 피부친화적인 자연원료 사용
2. 미네랄 오일을 사용하지 않음
3. 피부안전테스트 완료
4.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음(메이크업 제품은 제외되는 모양이에요)
5. 동물성원료를 사용하지 않음
6. 피부과전문의를 통한 제품효능테스트를 거침
7. 프랑스정부의 공식인증연구소를 통해 눅스의 특허성분에 대한 실험 완료
8. 여성들을 고려한 매력적인 향과 고급화된 사용감이 결합된 텍스쳐 제공
9. 피부안전을 위해 모든 제품에 장녀성분을 이용한 눅스만의 특허 방부시스템을 적용합니다.

 


5번참 맘에 드네~
유럽 화장품들은 대부분 동물성 원료나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것 같아 참 마음에 들고 안심이에요.

어떤 분이 포스팅한 것을 보니. 이 눅스 로션에 눅스 오일까지 더해서 발라도 2~3시간 후면 건조해진다고 하시는데 그 분은 악건성 피부라고 해요.
악건성인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고 저는 ~~ +_+ 보통 피부랍니다.


얼굴만 중지성이고 요즘같이 가을이 다가오려고 하는 환절기에는 손을 씻고 나서 아무 것도 안바르면 건조한 느낌이 강한 편이고 그 상태로 그냥 지나면 다시 괜찮아지는?? 이런건 그냥 중성인가요? ㅎㅎ 약건성인가?
내 손 상태도 몰라 ;ㅅ ;

 


여튼..
눅스 로션에 대해 포스팅할 생각이 전~~~~~ 혀 없었다가 이렇게 하게 되었어요 크크
정말 좋아서^^

집에가서 몽쥬약국 영수증 찾게 되면 가격 게재 해둘게용^^

 

 

그리고 아래는 좀 전에 찍어본 로션 바르기 전 후~

로션 바르기 전은 손 씻고 막 건조함을 느낄 때의 샷이에요.

근데 사실 손등보다 손바닥이 전 더 건조하더라고요. ㅠ_ ㅠ;

그래서 손등은 큰 차이가 없는 것 같기도 해요 ㅎ 

 

 

 

 

 

화질이 그냥 그래서 그런지(아이폰4 으로 촬영) 큰 차이는 못 느끼시겠죠? ㅎㅎ

발라보면 다름을 느끼실거에요 보습도 오래 가네요 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