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부천 헤어샵] 부천역 미용실. 헤븐헤어마트

오랜만에 ㅋㄷㅋㄷ 머리를 하고 왔어요

물론 제가 머리할 때마다 가는 헤븐 헤어마트~

뿌염(뿌리염색)을 할까 전체 염색으로 톤다운을 한 번 할까~ 고민했는데. 

제 자란 머리카락이 너무 길어서 뿌염을 하고 전체 염색을 해야 한다고 하시길래~ 그냥 뿌염으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헤어컬러를 보여주시는데 이 색이 예쁘다~ 했는데 그게 제 머리카락 색 정도 된다길래 ㅎㅎ 고민없이 바로 뿌염 고고


전에 내부 사진을 찍지 못했었는데 오늘은 올려 볼게요.

헤븐 헤어마트는 꽤 오래되긴 했네요. 벌써 4~5년은 이 곳에 다닌 것 같아요.

전 단골 아닌 단골 손님이랍니다. 원장님도 이제 절 알아보시니까요 크크 



헤븐헤어마트는 부천역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부천 북부역에 나와서 부천역을 등지고 서면 우측 SKT매장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건물에는 1층 올리브영, 2층 투썸플레이스 등이 있어요. 2층 엘레베이터 타도 되지만 계단으로 올라가도 돼요. 이 사진은 카운터에서 찍은 사진~!


금요일 정오쯤 된 시간이에요. 연차내고 머리하러 왔어요 머리 다 하고 전시회도 보러 갈거지만 +_+


내부 사진이에요. 거울 보이는 곳이 머리 만지는 곳이고 양쪽으로 있으니 동시 수용인원은 10명 이상이 되지 않을까 해요. 하지만 아시죠~? 전날 예약하면 10%할인을 해주세요. 물론 뭐하냐에 따라 안될 수도 있으니 꼭 문의해보세요^^


염색 컬러 샘플이네요 뭘로 할까나~?


이고슨~~~ 머리 감겨 주는 곳 ㅋㅋ 요기 스텝 언니(?ㅋㅋ 저보다 훨 어리시지만 그냥 편하게^^)가 감겨주면서 가끔 마사지도 해주는데 정말 솔솔 잠이 와요. 시원시원~!!!


제가 좋아하는 통유리로 되어 있네요. 뭐 행사하나봐요 디지털펌 어쩌고 저쩌고 50%? +_+ 난 일단 내츄럴의 극치 헤어 스타일이 좋으니.. 일단 패스 크크 손님 얼굴은 예의있게 모자잌 해주시고~



헤어 클리닉 추천을 받았으나~~

전 그냥 하지 않겠다고 했어요 ㅋㅋㅋ 원래 머리엔 투자따위 없느니..


하지만.. 

전 단골 아닌 단골이므로...

하루 쌤이 새로 들어온 클리닉 제품이 있는데 아직 손님들께 정식 시술하진 않지만 테스트겸 받아 보겠냐고 해서 

오예~!! 고맙습니다. 라는 마음으로 콜~ 했어요. 

공짜 좋아하진 않지만 ^^^^^^^ 해주신다니까^^^^^^^ 

나 마루타 된거야!?!?


하지만 좋은 마루타!!!! -ㅅ-ㅋㅋ




일단 before사진을 못 찍어서 그냥 며칠 전에 찍은 셀카 올려봐요. 크크 뭐 그렇게 나쁜 머리결은 아니에요. 그냥 보통 사람 머리카락이죠. 하지만 머리카락이 길다보니 어쩔 수 없이 끝 부분은 상할 수 밖에 없어요. 앞머리 쪽을 보세요. 뿌염해야 되는 라인이 다 보이네요 크크 하루샘이 저보고 호랑이가 되서 왔다고 해서 빵터졌었어요. 그래도 군말없이 친절하게 잘 해준다고 ㅋㅋㅋㅋㅋㅋ 난... 더 견딜 수 있었단 말이다!


자~ 뿌염은 완료됐고 클리닉 시작합니다.



여기 커피는 역시 마시썽 ㅋ 굳이 커피숍 가서 안사가도 된다니까요 히히 뭐 하루 쌤 마음을 담은 쿠키도 여전히 주시네요. 하지만 난 다이어트 중이므로 하루쌤 마음을 받지 않겠어요 ㅋㅋㅋ


머리 감으면서 찍어본 헤븐 헤어마트~


여기 로고라고 해야 할까요? ㅎㅎ


시작해보자고~~~



지금 이 상태는 1단계 약을 바르고 찍은 사진이에요. 뭐.. 약발라서 그런지 참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ㅋㅋㅋㅋ


지금은 열처리 중!


DAICHI(다이찌) 라는 제품인데, 무코타에 비해서 시술 단계도 적어서 간편하고 시간도 적게 걸린대요.

그리고 무엇보다 경제적이라고 하네요. 무코타는 1회 시술 시 그 효과가 약 2주 정도 유지 되지만 다이찌는 한 달 정도 간다고 해요. 물론, 개인차가 있어서 제가 마루타가 된겸 ㅋㅋㅋ 한 달 동안 제 머리카락을 잘 보려고 해요^^


다이찌는 3단계로 시술되는데

약을 지금 위 사진처럼 빗질로 바르고 열처리 10분 - 이게 지금 단백질을 채워주는거래요.

그리고 2단계는 물로만 씻어내고 손으로 약을 주물럭주물럭 하시더니 또 빗질.. 이건 아미노산 채워주는 작업?? 손상된 부분을 진정 시켜주고 그 부분에 아미노산을 채워주는거래요.

마지막 3단계는 코팅 개념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단백질, 아미노산을 빈 곳에 혹은 손상된 곳에 채워주고 막을 씌어주는거죠. 

머리카락이 길다보면 끝 부분이 손상되서 난리 나는데.. 그런 돼지털 같이 갈라지고 손상된 부분을 차분하게~ 붙여주는 느낌이랄까? 

지금 보니 1~3단계 모두 약 바르고 열처리네요. 열처리 끝나고 약 5분~정도 놔뒀다가 헹궈주시더라고요.


마지막 헹구고 나서 매직기로 머리를 한 번 만져 주시면 끗!

약.. 1시간 좀 넘게 걸렸던거 같아요. 한 1시간 반?? 



약 바르고 열처리중~ 날이 시원해져서 그런지 열처리 하는 동안 머리가 따뜻해서 좋았답니다 ㅋㅋ


자~ 3단계가 끝내고 윗머리통 셀카^^ 정말 하루쌤 말대로 엔젤링이 생겼네요. 조명빨인가!?!?! ㅋㅋㅋ 뿌염도 잘 되었고 클리닉도 잘 된 것 같아요. 다른 헤어디자이너 분들이 오셔서 머리에 윤기가 생겼다며 오셔서 한 번씩들 만져보시고 가더군요..ㅎㅎ


어때요? 근데 사실.. 내가 다이찌를 파는 사람도 아니고 헤어디자이너도 아닌 그냥 손님이지만... 확실히 머리결이 좋아지긴 했네요. 만져봐야 알아 이건 -ㅅ-


음.. 비포 사진이 제대로 없다보니.. 애프터 사진이 감흥이 없을 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그래도 만져봐야 안다는거~^^


자 ~ 서비스 사진이에요 크크 머리하고 슈타이들 전시회 가서 찍은^^ 제 얼굴은 부끄부끄하니까 패스할래용~


이거슨 카페에서 찍힌 ㅎㅎ 머리카락 어때용~?~? +_+



무코타 

1회 시술 시 12만

5회, 10회 패키지 있고 5회 패키지 구매 시 한 번 더 시술 해주신다고 해요.

5회에 50만원~ 

5단계 처리되고 약 2주 정도 효과 유지 된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헤어상태가 안 좋다면 클리닉 받고 1주 뒤 쯤 펌이나 염색 하시고 그 후 1주뒤 쯤 또 클리닉 받으면 좋다고 하네요. 


다이찌(DAICHI)

이건 아직 정식으로 하시는 것은 아니지만 아마도 제 실험이 성공적이었으니 ㅎㅎ 조만간 시작하시지 않을까 해요.

정식으로 시술 시작할 경우

이건 다이찌를 구매하셔서 키핑해두시고 쓰실 수 있는데요.

30만원에 구매할 수 있고 단발 머리 기준으로 약 10회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대신 키핑 후에 시술 받는건 시술비 5만원 내야 하고요.

시술 전 예약 전화는 필수~ 래요. 

아마 키핑하지 않고 그냥 1회만 시술 받는다면 얼마랬더라 아마 무코타랑 비슷할거에요. 

아무래도 장기전으로 가려면 약을 사서 키핑해두는게 훨 낫겠죠~






부천역 헤븐헤어마트

헤븐 헤어마트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2동 172-15 경동빌딩 2층.
헤븐 헤어마트 전화번호
tel.032.668.2282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어요. 부천역 안으로 들어가면 좀 혼잡하니.. 

부천역이 정면에 있으면 그 사거리에서 좌회전하셔서 소신여객 지나자마자 바로 우측으로 우회전하세요.

우회전해서 직진. 막다른 곳에서 좌/우측만 있는 곳에서 우회전하면 부천역이 다시 나오는데 우측라인 가장 끝 건물에 주차장이 있으니까 파킹하시면 돼요. 아저씨가 어디왔냐고 물어보면 미용실~ 그리고 나가실 때 미용실에서 주차권 받아가심 된답니다. 



+ 모닝펌 제도 없어요. 하루쌤은 월요일에 휴무고 13시 정도 나오셔서 밤 10시? 까진 있는 것 같아요.

이전 포스팅 바로 가기 - 헤븐 헤어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