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애플 맥북 에어 2013 Apple MacBook Air 개봉기

워너비 리스트에 1순위(?)로 꼽히던 맥북 에어를 드디어 구매했어요.

13인치로 구매했고~ 스펙업은 메모리만 4기가에서 8GB로 업그레이드 했답니다.

하드는... 그냥 제가 좀 더 부지런 떨면 된다고 해서요. 저도 동의하는 바이고 해서~ 그렇게 했어요!

 

지난 2013년 8월 15일(목)이 되는 자정 좀 넘어서 결제를 했던 것 같네요~

그리고 도착은

2013년 8월 20일(화)에 했구요~

 

두근두근

중국 상하이 (SangHi, China) 상해에서 출발한 내 맥북~ 어디어디 잘 왔나 보자 +_+

 

 

자~ 일단 박스부터~

스티커는 제 이름이 대문짝만하게 써있어서 가렸어요~

가장 하단에 붙어 있는건 주문서를 비닐로 포장해서 박스에 붙였더라고요.

 

 

네네 싸우쓰 꼬레아~ 제꺼입니다.

 

 

조심히 박스를 오픈하니~ 딱!!!

MacBook Air 가 +_+  보이네요.

 

 

자~ 모서리 부분에는 충격방지용 박스가 씌어져 있었구요.

얇은 비닐로 박스가 한 번 더 포장되어 있어요.

 

 

네~ 맥북 에어 13인치입니다.

1.3GHz 듀얼 코어 Intel Core i5 메모리 8GB 하드 128GB Flash 스토리지

 

 

짠~ 드뎌 오픈!!! 오냐 사과야 이리오거라. 너는 이제 내 것이니라 으히히히히

 

 

응 그래. 안녕??

빠른 시작 설명서와~ 충전 케이블~

 

 

겉에가 지금 얇은 비닐로 덮어져 있어서 빤짝빤짝 빛이 나네요.

 

 

 

자~ 뒷면도 이렇게~

 

 

한국말 서비스도 좀 해줄래??

 

 

저 사과 스티커는 뭔가 했더니 그냥 붙이고 싶은데 붙이면 되는거라네요 ㅋㅋ

 

 

얇은 종이로 씌어져 있는 키보드~

 

 

자~ 내 맥북에어를 켰어요 켰어!

언어부터 선택해주시고

환영합니다 인사를 각종언어로 해주고 있네요.

 

 

다음다음다음~~ 자~ 하라는대로 했더니 연동이 되었어요.

참고로 저는 아이폰을 쓰고 있는지라 (아이폰4 ㅠ_ㅠ)

연동이 되었다는 문자 메세지가 딱!

 

 

제 전번이 추가되었다고 이렇게 문자 메세지가 왔어요.

"ㅇㅇ의 MacBook Air"에 전화번호가 추가됨

FaceTime 과 iMessage 를 허용했더니 이렇게 왔네요~

 

 

페이스북을 들어가보았습니다 크크

 

 

그리고 이건 집에서 밤에 불 꺼놓고 찍은 샷 ㅋㅋ

 

 

이거슨 키보드 백라이트~~ 아이 예뽀

사진은 SONY NEX-3N 이 수고해주었어요.

 

 

 

 

 

지금 대략 사용을 조금만 해봤어요.

저는 MAC OS에 와왕오아왕왕초보라서~

일단 이너넷 서핑만 하고, 회사분의 도움을 받아 VMware 도 설치 해두었어요

맥쓰사 카페나 다른 커뮤니티를 보면 요샌 페럴러즈를 더 많이 사용하시는 듯 한데~

일단 전 맥 OS 로 사용하고 결제나 은행 이용할 때만~ 카톡 이용할 때만?

사용하는거라~ 큰 불편은 없을 듯 해요

VMware 도 아직까진 괜찮은덧~

 

VMware Fusion v5.0 처음 설치 시 잘못해서 낑낑 앓았는데 예전에 쓴 포스팅이지만 많은 도움을 받았던 블로그는 여기!!

옛 버전을 토대로 쓴 포스팅이지만 없는 부분은 건너띠고 참고하심 될 것 같네요.

 

^^

 

VIEW클릭 잊지 마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