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드디어 맥북 에어를 사다!

 

 

맥북 에어 13인치~

기본 하드 용량에 CPU도~

메모리만 8기가로 업글해서 구매했어요~

AOC (Apple of Campus) 로 구매한거로 조금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아~~ 근데 출고가 24시간 이내 가능이라고 써있던데

내일 아니 오늘은 광복절 공휴일이라 그렇다 치고.. 왜..

배송일이 8월 말경인거지 흑흑

 

맥북.. 하나도 모르지만 ㅠㅠ 그냥 샀어요

부딪히는거지 뭐!!!

도움 주실 분들 있으실거에요 분명히 !!! 저는 그렇게 믿고 싶어요 크크크

 

맥북 완존 초보의 일기를 수령 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_+

꺄~ 어쨋든 신이 납니다 신이 나요 흐흐

 

 

 

버킷 리스트가 하나씩 완성되어 갈 때쯤이면
허무한 것이 아니라
내 삶을 더욱 설레게, 즐겁게 만들어 준다고 생각한다.
목표를 이루었다고 그 순간만 만족하고 이내 허무해 할 것이 아니라
모든 것에 감사하고 행복해 할 줄 아는 내가 되었으면 한다....
그래서 나는 맥북 에어를 질렀다.. ^-^

왕초보의 MAC OS 입문기도 블로그에 써봐야겠다 ㅎㅎ
분명 나 같은 사람(여자사람)이 많을게야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