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조씨네 ➞ 몰테일 ➞ 뉴발란스 993 운동화 구매(직구) 인증! 뉴발 발볼 사이즈 비교!

친구들의 뉴발 사랑.

그중에 한국에 직접 수입이 되지 않은 993 시리즈의 핑크 뉴발 운동화를 구매했습니다. 


조씨네 라는 무슨 한국 쇼핑몰이 있는 줄 알았더니 Joe's 아울렛이더군요 ㅋㅋㅋ

Joe's New Balance Outlet
www.joesnewbalanceoutlet.com

바로가기 링크는 위와 같습니다.
조씨네 아울렛 사이트에 가서 구매가 가능하며 몰테일에서 뉴저지로 받을 주소를 받고 
그 주소로 간 뉴발 신발은 몰테일에서 다시 무게를 책정하며 배송료를 책정하여 사용자에게 요청합니다
배송료를 내고 그 사이에 배송이 척척 진행되는데요.
한국에서 공구를 하는 것 보다 이게 더 싸게 먹힙니다. 한 번 해보고 나면 많이 번거롭지도 않구요
배대지 주소를 받는 곳은 몰테일 뿐만 아니라 여러 사이트가 있는데요 초보자가 하기엔 몰테일이 편하다는 이야기를 친구에게 듣고 그냥 바로 몰테일로 결정해서 진행했답니다. ㅎ
배대지 주소, 조씨네 뉴발 구매하기 등등으로 검색해보시면 많은 블로그 포스팅이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그냥. 993 뉴발 구매 자랑기랄까요 호호 



제가 구매한 뉴발란스 993 핑크 화이트 그레이
7.5 사이즈에 발볼은 D 로 했답니다.
7반 사이즈는 한국 사이즈로 245!


신발 자체가 좀 무거운 것 같긴 해요
그래서 배송료가 좀 나왔답니다. 뉴발란스 993은 얼마~?
그래도 조씨네 뉴발에서 판매하는게 119.99 (120) 달러이고~ 배송료는 몰테일 할인 쿠폰 적용해서 14불..
제 친구는 12불 들었다는데.. 저는 245 사이즈 제 친군 235사이즈.. 1cm에 2불 차이나 나는거냐며 둘이 빵 터졌는데
물어보기도 귀찮고;; 그냥 구매... 
120+14= 134불.. 한화로 약 14만 얼마 정도 들은 것 같네요
993시리즈는 한국에 수입되지도 않았고 다른 뉴발 시리즈도 많긴 하지만 아무래도 레어하다보니 그냥 구매 결정^^


new balance Made in U.S.A 밑에 표시는 유방암 캠페인이 표식인 핑크 리본이 달려 있어요
'핑크리본은 유방암 인식의 국제 상징이다. 일반적으로 핑크색과 핑크색리본은 유방암 상표와 함께 착용자와 후원자를 식별하고 여성 유방암 환자를 위한 도덕적인 후원을 표현한다. 핑크리본은 가장 일반적으로 국립 유방암 인식의 달 동안 볼 수 있다.'
- 출처 위키백과


뉴발 회색 날씬한 온냐들이 레깅스에 신고 다니면 참 예쁘긴 한데 나같이 하체저주에 통통이들은 ㅠㅠ 뭘 해도...
게다가 제 맘에 들질 않았어요. 고 스티븐 잡스님이 신고 나오시면서 붐을 일으키기도 해서 그런지.. 약간 투박하면서 아저씨 같은 느낌이랄까?
화이트도 블루만 섞여 있어서 그냥 그렇고...
제 친구 회색 신어보니까 볼 떈 좀 투박한데 막상 착용해보니 괜찮았던 것 같아요 참 신기하죠
여튼 그래도 저는 핑크~ 핑크공주마냥~~ㅎㅎㅎ 핑크로 구매~~ 산뜻하게 아무 곳에나 잘 어울릴 것 가타요~~
하지만 회색이 진짜 매치하기는 편한 컬러이긴 하죠^^




한국 신발 사이즈 245는 USA 7.5 (칠반 이라고 부르죠 ㅎ), EU(유럽) 38, UK(영국=United Kingdom) 5.5, 24.5CM (245mm) 일본 표기 방식이라고 하네요 ^^


나라별 신발 사이즈 참고 !



신발 발바닥^^


유럽여행에 가서 한국 사람인가? 헷갈릴 때는 신발을 보면 되겠더군요 크크크

대부분 나이키와 뉴발을 많이 신은거 있죠~ 물론 저도 나이키를 신었는데.. 선택 미스였어요 ㅠㅠ

신던 나이키 운동화는 무진장 편했는데 새로 산 블랙 나이키 에어맥스는 정말 너무 아파서 양발 새끼 발고락이 만신창이가 되어서 정말 정신력으로 걸어 다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거든요 마지막날은 피까지 흘리며 걸어다녔따는;;

뉴발은 발볼 사이즈 선택도 가능하기 때문에 저같이 발볼이 넓은 처자들은 괜찮을 것 같아요

다만 좀 발볼이 넓어지니 신발이 안이뻐질 수 있겠지만 어떤 운동화든 자신의 발 모양에 맞게 늘어나기 때문에 첨부터 그냥 편하게 신는 것도 괜찮을 것 같구요^^


뉴발란스는 신발 사이즈 뿐만이 아니라 발볼 사이즈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발볼 사이즈(width)

 남자(Male)

 발볼 사이즈(width)

 여자(Female)

 2A(Narrow)

 가장 좁은 발볼

 2A(Narrow)

 좁은 발볼

 B(Standard)

 좁은 발볼

 B(Standard)

 보통 발볼

 D(wide)

 보통 발볼

 D(wide)

 넓은 발볼

 2E(X-wide)

 넓은 발볼

 2E(X-wide)

 가장 넓은 발볼

 4E(X-wide)

 가장 넓은 발볼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245에 발볼 D 로 구매했답니다. 

B 로 구매하시면 기본 발볼 사이즈이며 발볼이 남들에 비해 조금 넓다~ 하시는 분들은 D 로 구매하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물론 제일 정확한건 직접 신어보심이 ^^


친구가 993 그레이와 화이트 두 켤레를 구매했는데 그레이는 보통 발볼 B 로 화이트는 좀 더 편하게 신고 싶어서 D 넓은 발볼로 구매했고 외관상 어떤 차이가 있는지 찍어보았어요 (친구가 찍어보았어요 ㅋㅋ)




화이트가 발 볼사이즈가 더 넓은 D 에요 (Wide) 화이트라 조금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자세히 들여다보면 아주 큰 차이는 없어 보이네요. ^^


뉴발란스는 특히 잘 늘어나서 나중에는 흐물흐물이 단점이라고들 해요

그 것을 감안한다면 아주 넓은 발볼이 아닌 이상 그냥 B로 구매해도 될 것 같아요

저는 약간 발볼이 있어서 힐 신을 때 조금 불편하기도 하고 게다가 발등도 높아요 ㅠㅠ 

그래서 그냥 편하게 신으려고 D 로 구매했습니다.


참고하시어 예쁜 신발 구매하시기 바랄게요^^

잘 보셨다면 VIEW 클릭 잊지 말아주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