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앙드레김 속옷 후기

어느날 채널을 마구마구 돌려대다가 홈쇼핑에서 또 멈추고 말았습니다.

홈앤쇼핑이라는 채널이었는데.. 질러 버렸습니다.

사실 저와 저희 엄마는 원더브라를 맨 처음에 사고 나서 완전 반해서 팬이 되었다죠.

처음에 판매된 것은 지금까지 몇 년이 지나도 잘 입고.. 있는데 다음에 나와서 산건 거의 입질 않게 되더라고요.

점점 질이 떨어지는데.. 최근에 산건.. 왜케 가슴 패드.. 뽕만 커지는건지.. 한 번 착용한 브라가 막 해지질 않나.

시간 좀 지나서 교환해달라고 했더니 안된다고 완강하게 나오는데 저희 또한 한 번 밖에 안입은 속옷이 그렇게 해지면 입기 짜증나잖아요.

한 두푼도 아니고.. 여튼 그 브라 한 개만 달랑 교환 해줄테니 보내라고 해서 교환 받긴 했는데 다시는 절대 안사려고요.

날이 갈수록 좋아지는게 아니라 그렇게 허접해지다니 정말 왕짜증났습니다. 

아 아 여기서 이제 원더브라 흠은 그만 잡고요.


오늘은 앙드레김 속옷을 구매한 리뷰를 할거니까요. 릴렉스!!

색상이 아주 그다지 마음에 들진 않았지만, 레이스에 대한 환상과... +_+ㅎㅎ

여름에 브라와 나시를 같이 입어줘야 할 때가 많은데 요거 하나로 해결이 되겠다는 마음에.. 신중 신중 신중을 기하여 방송을 뚫어지게 보다가 구매를 해버렸네요 ㅎㅎ



자~ 이 이미지가 바로 홈앤쇼핑에서 보여지는 이미지에요. 마네킹이 입은 모습이고요.

와이어도 없어서 등뒤에 울룩불룩이가 안될거라고 했어요.

보정 속옷과 같아서 아마 아주머니들이 많이 구매하시리라 생각되었어요.

난 결혼도 안한 아가씨지만.. 내가 저 브라를 입으면 분명히 샤방샤방 예쁠거야! 라는 근자감을 갖고 구매했답니다. 헤헤





배송은 이틀 정도 걸려서 도착한 것 같았어요. 짠~ 풀러 볼까나



얘네들은 팬티에요. 얘네는 사이즈를 기존 브라 사이즈처럼 80A 80B이런게 아니라 그냥 S, M, L 이런식으로 고르더라고요.

M 사이즈는 55~66사이즈 입는 사람이 주문해도 된대서 저는 M으로 고고 

아 근데 색상이 저 진분홍.. 이건 아니잖아..

세번째에 있는 애도 전 방송에서 베이지쯤으로 봤지만.. 실제로 보니 이건 뭐 거의 연 오렌지..? 피치 색상이네요 




브라의 앞모습 



브라의 뒷모습



이거슨 패드~ 정말 동~~~그랗네요 ㅋㅋㅋ



옆에가 터져 있어서 빼서 입을 수도 있고 혹시나 빨래 할 때 틀어지면 제자리 원위치도 되겠어요.

두 번 정도 입어봤는데.. 한 여름엔 못입을 듯 하더라고요. 많이 더워요.

하지만 브라의 압박으로 인해 뒷태가 울룩불룩 삐져 나오는 살들은 잡아 주기 때문에 피트되는 티셔츠를 입어도 걱정 없는 점은 좋았답니다.

많이 더워도 입어야 할 땐 입어줘야죠 뭐 ㅋㅋ

차라리 얘네는 선선한 봄이나 가을에 더 입기 괜찮을 것 같긴 해요.



홈앤쇼핑 홈피에서 퍼온 앙드레김 속옷 특장점 ㅋㅋ


§2014 S/S 트렌드 소재인 두툼하고 광택감 있는 아라베스크 패턴의 레이스
§ 섬세한 레이스 사이로 비치는 시스루 효과가 제품 착용시 센슈얼한 이미지를 극대화

 → 세련되고 우아한 제품 이미지 부각

1.Bra

   SIX-No : No와이어, No피본, No몰드, No테이프, No훅앤아이, No 어깨끈

     → 기존 여성의 몸을 압박하고 자극했던 브라의 구성요소들을 모두 제거한,

         컴포트한 신개념 브라

   런닝형 어깨 : 런닝형 스타일로 소프트하고 탄력있는 광폭의 레이스가

                    부드럽게 군살을 감싸줌

탈착 가능한 전용패드 삽입시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고 분리 시

편안한 수면브라로 활용 가능

2. Panty

면스판 원단과 광폭 레이스를 매치하여 쾌적하고 편안하게 복부를 감싸주는

하이웨이스트 스타일 팬티.

앞중심에 면 안감과 파워넷을 덧대 타미기능 강화 3중으로 복부를 잡아줌.

다리 둘레에 소폭 레이스를 사용하여 노라인으로 편안한 착용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