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제10회 KDB코리아오픈테니스대회 아디다스 프렌즈 매치 인증! 마리아 키릴렌코, 이재훈(쿨) VS 전미라, 윤종신

2013년 09월 15일 일요일 오후 3시

 

마리아 키릴렌코(Maria Kirilenko)

출생: 1987년 01월 25일 (러시아)

신체: 173cm

데뷔 2001년 프로 전향

수상 2011년 호주 오픈 테니스대회 여자 복식 준우승

2008년 한솔코리아오픈 복식 준우승

2008년 한솔코리아오픈 단식 우승

- 네이버 프로필 자료 펌-

 

올림픽 공원 테니스 경기장을 찾아갔습니다.

역시 일요일이라 차가 안막혀서 무지무지 드라이브 할 맛 났어요.

40여키로를 달려 (ㅠㅠ넘 멀어) 도차악~ 테니스 경기장 쪽 주차장은 풀이어서 근처에 댔답니다. 물론 공원 내부에 주차했기 때문에 주차료는 선불 4,000원! 소형차 기준이고 4천원 선불로 내면 하루 종일 있어도 돼요~^^

 

 

 

 

으아~ 무지무지 맑은 하늘

어제 비가 와서 일까요... 정말 쾌청하네요.

가을의 햇빛은 뜨겁고 바람은 시원 ^^

 

 

구름이 해를 가려주지 않을 경우.... 이러한 사태가 ㅜㅜ

뙤약볕에서 우리는 약 1시간 이상을 앉아서 봐야 했답니다.

가만히 있어도 다리에 땀이 날 정도였어요 ㅎㅎ

 

 

러시아 출신 마리아 키릴렌코 입장!

저기 노란 모자 쓰신 분이 사회를 보시고

하늘색 T 입으신 분은 통역을~ 하얀색 티를 입고 쭈우욱 서 있는 분들은

테니스의 꿈나무들이래요 ㅎ

 

 

시작 전 기념 촬영도 하긔~

 

 

원 포인트 레슨도 하긔~

 

 

아니 이 때!!!!

조인성 등장!

사실 이 때 햇빛이 너무 강렬해서 잘 안보이더라고요.

일단 줌 땡겨서 찍어보긴 했어요~ 인성씨 미안^^

 

 

계속되는 촬영 크크

 

 

많이 마르셨네요.

기럭지는 기네요 ㅋㅋ

암튼 누굴 응원하러 오신걸까^^

 

 

 

자~ 오늘의 하이라이트!@

이재훈, 마리아 키릴렌코 VS 전미라, 윤종신! 두두두둥

 

 

이너뷰중인가봐요 ㅎ 아 인사중인가?

여튼 윤종신님과 전미라님이십니다.

 

 

시작하기 전 기념 촬영 찰칵

전미라님 다리 ㅎㄷㄷㄷㄷ

다들 몸매 정말 좋다고 난리네요. 개인적으론 살이 좀 더 찌셨으면 하는 바람이 ㅎㅎ

 

 

우리 귀엽고 멋지고 잘생기고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 쿨의 멤버 이재훈님의 테니스 경기 모습 ~

머리를 묶고 나오셨어요^^

 

 

저 완전 깜짝 놀랐잖아요... 윤종신ㄴ님......

왜케........ 테니스 잘 치세요?

다들 제 지인들 깜놀하고 멋지다고 그랬어요 ㅎㅎㅎ

 

 

 

경기 끗^^

짧게 끝냈어요

재훈오빠 덕분에 테니스 경기도 보고 호강하네요 히히

 

 

 

아이폰으로 찍은 영상이에요.

우리 재훈오빠가 움찔움찔 전진하더니

포인트를 획득하는 장면이네요^^ㅎㅎ

 

 

잘 보신 분들은 VIEW 클릭 잊지 마시고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