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MODI 메니큐어 Glam Nail, Sand Nail(샌드 네일) 모래알 질감 - 139 로즈비치

어제(2013_09_24) 강남역엘 갔는데 아리따움에서 메니큐어 1+1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MODI 메니큐어가 사용해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발색과 지속력 등) 바로 들어가 컬러 구경을 했답니다.

그런데 제대로 할 수가 없었어요.

언니들이 넘 많아 ㅠㅠ

 

얇은 MODI 1+1은 2,500원

통통 MODI 1+1은 3,500원

그리고 발색이 더 좋다고 되어 있던 MODI는 6,500원이라고 그랬어요.

 

저는 통통 MODI 로 구매!

 

 

블랙색상하고 한 가지는 약간 인디 핑크에 펄이 들어간걸로 구매했는데

Try도 해보지 않고 그냥 바로 샀어요

언니들이 바글바글해서 발라보기도 좀 그렇고..

 

샌드 네일이란거 보지도 않고 샀는데

반짝이가 들어 있어도 여름 분위기가 아닌 가을 분위기에 딱!인 네일 컬러인 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왜 여름에는 핑크도 핫핑크로 많이 바르고 좀 밝은 느낌으로 바르는데

이 로즈 비치라는 핑크는 인디 핑크 같은 느낌이 드는 다소 어두운 핑크 컬러 느낌입니다.

 

 

 

 

 

 

두 번 바른 상태에요~
처음에는 반짝이는 느낌이 좀 강하다가 건조되면서 모래 ~ 샌드 느낌이 딱 납니다.
반짝이면 가벼운 느낌일텐데 모래알 느낌이라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느낌이에요~

 

근데 이거 지우려면 진짜 대박일듯하네요 ㅋㅋㅋ 아오 그래서 반짝이 들어간건 안바르려고 하는데

이건 좀 땡겨서 샀.... ㅠㅠ

 

여튼

로즈 비치 컬러 외에도 이런 샌드 네일은 여러 컬러가 있으니
참고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