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다이어트] 레몬 디톡스 14일

쿠팡에서 판매하던 레몬 디톡스

2주 프로그램을 샀다. hard 하게 하려면 아침, 저녁은 레몬디톡스 파우다를 우유나 두유, 쥬스에 타서 마시고

점심은 일반식을 해야 한다고 한다.

나야 뭐.. 저녁에 술 약속 없음 거의 저녁은 잘 챙겨먹질 않는다.

밤에 미친듯이 봉인해제되서 밥 2공기 먹을 때도 있지만 ㅡ_ㅡ

어쨋든. 샀다..

관리좀 해야하지 않겠니...

 

올레오레진캡시컴이라는 것이 들어 있어서 맵지는 않을까? 뭐 이런 생각이 들 수 있는데,

진짜.. 맛은 있다. 난 우유에만 타 먹어봤다.

두유나 쥬스, 물은 별로일 것 같아서!

 

레몬 디톡스도 별의 별 종류가 다 있다.

내가 먹은 것은 이 것!

 

 

 

레몬 트리플 다이어트!!!

난 2주치라 2박스가 왔다.

 

 

이 것이 바로 큰 파우다. 이게 식사 대용이다.

 

 

열량이랑 영양성분은 뭐 이렇다.

맛은 앞서 말했지만, 맛있다.

딱!! 미숫가루 맛이고, 향도 그러하다! (물론 난 우유에 타먹었다 말했음!)

우유 200ml 에 타서 먹는거지만 난 250ml 쯤에 타서 먹었다.

그래도 진하다. 그리고 맛있고 +_+

그냥 우유마시는 것 보다는 훨씬 포만감 있다.

 

 

이 작은 파우다는 아침 저녁에 한 포씩 먹는건데,

물에 타 먹는 애다. 그냥 레몬 탄산수 마신다고 생각하면 된다.

이 작은 파우다 역시 200ml 에 타 마시라고 써있지만 나는 그냥

300~400ml에 타서 먹었다. 그래도 맛있다. ㅎㅎ 그냥 맹물 마시는 것보다는 훠얼 낫지~!

 

 

이게 식사대용 큰 파우다 를 우유에 부었을 때!!

 

 

이것은 옆에서 본!!

이제 뚜껑 덮고 쒜낐쒜낐 하면 된다!!

맛있어 +_+

2주간 아주 지겹게 했다.. -_-

 

 

살 빠졌냐구요?

그게 제일 중요하긴 하지.

내 친한 동생은 시작한지 일주일 만에 2~3kg 를 감량했고 그 뒤론 아무 소식이 없었다고 한다.

나? 나도 한 1~2kg 정도 빠진 것 같다.

솔까말 진짜 열심히 하려고 휘트니스 가서도 운동 정말 빡시게 2시간씩 했는데

친구들(살)이 나랑 헤어지기 싫은지 감량은 별로....

력시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호언장담 못할듯?

내 생각엔 이거 아침 저녁으로 먹고 점심은 일반식 말긔 풀이나 닭가슴살 먹어줘야 효과 볼듯 하다.

 

자~ 정리하면

아침 저녁 식사대용 파우다 저지방 우유에 타먹고

점심은 AM 푸드 같은 풀이나 닭가슴살. 이것도 당연히 적당히 먹어줘야겠지?

그리고 운동 열심히!!!!!!!

그러면 당근 빠진다.

 

근데 난 아침 저녁 저거 먹고, 운동하고.. 점심은 그냥 도시락 (일반식) 싸서 먹었지만

그닥 효과를 못봤다.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