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동해물과 백두산이

부산 여행 ①

출장 + 여행으로 간 부산!

때는 2012년 3월 31일 토요일!

부산 내려 가는 길의 하늘..

 

고속도로에서 빠지면 항상 이 길로 들어오게 된다!

그리고 항상 무지 막힌다!

 

부산 전철을 처음 타봤다. 약간 좁다고 얘기 듣긴 했었는데,

아주 많이 좁진 않고.. 뭐.. ㅎ 좁긴 좁더라.

그리고 신기한게, 지하2층에서 내려서 바로 계단 올라가면 지하1층에 환승열차가 있음

신기 ㅇㅅㅇ

완존 환승 빠름 ㅋㅋ

이고슨 해운대역!

 

해운대역에서 내려서 해운대 방향으로 내려가다보면

분식집이 있는데, 떡볶이 색이 참 곱더라 +_+

바람도 무지 불구 배고프고 춥고 해서 (거지네? ㅋㅋ)

부산 어묵 사먹고 떡볶이까지!!

색은 매워보이지만 하나도 안맵다! 그리고 부산 떡볶이들은 다 떡이 저렇다. 내가 좋아하는 밀떡 +_+

 

부산 어묵! 쫄깃해~!

 

여기 동그라미 분식집에서 먹은고다~!

 

진짜 바람이 어찌나 많이 불던지, 춥기도 하고.. 내 몸이 날라갈 뻔 할 정도로? 크크

그래서 폰도 흔들렸나보다. 해운대 야경은 정말 예술이었어!

 

저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게 뭘까? 했는데 유람선이란다. 한참뒤에 알게된 ㅎㅎ

3월 31일 완존 봄이어야 하는 해운대는 겨울바다 같았다.

 

해운대 야경

가족단위도 많고, 연인도 많고.. 춥고 강풍이 불어서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다!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해운대 시장.

파는건 재래시장인데, 깨끗하게 바닥을 깔아놔서 보기 좋았다.

그닥 먹을건 없어 보이더라!

 

해운대 시장 내부

 

이고슨 광안리 해수욕장!

야경은 해운대보다 덜 예뻤다.

 

광안대교!

 

횟집에서 술 마시고, 광안리 바다좀 보고~

딱 보이는 돼지국밥 집으로 ㄱㄱㄱ

 

돼지 국밥에 소주 한잔!

맛있었어 +_+ 근데 난 홍대에서 파는 돼지국밥이 더 맛있더라 ㅋㅋㅋ

 

부산 걸리걸리막걸리인가? 생탁!

술취하고 마셔서 그런지 뭔맛인지 잘 ㅋㅋㅋ 그맛이 그맛같어 ㅋㅋ

 

이 곳은 그 유명하다던 가야 밀면!

부산 시청 근처에 있구, 부산밀면 검색해보면 이 집이 먼저 나오고,

부산 사는 후배도 여기가 맛있다고 추천해주어 왔다!!

차림표는 이와같습니다!!

 

이 것은 만두! 셋이 왔는데 10개라니!!! 싸움나겠어? ㅋㅋㅋ

한입크기 쫀득쫀득 만듀

 

짠! 반을 갈라보니 만두의 속은 이러하오

 

밀면!

진짜...... 내 스타일이었어!!!! 육수 맛은 뭐랄까. 물냉면하고 약간 다른......

좀 특이한?? 밀면 두덩이 나오는게 곱배기. 한 덩이만 나오면 소짜!

 

이거슨 비빔면. 밀면에 비빔장을 주신.. 이 맛은 그냥.. 비빔국수..

밀면을 맛보고 싶다면 비빔면말고 밀면을 드셔 보시는게 좋을덧!

 

부산 연제구 거제3동 486-1번지

전화번호는 051-862-5880

 

 

하악~ 이제부터 혼자 부산 여행 ㄱㄱ? ㅋㅋ 2부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