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물 건너

필리핀 세부(CEBU) Vol.3

 셋 째날..

우린 호핑 투어를 위해 작은 차를 타고 힐튼 닷킹? 으로 이동했어요.

호텔 앞에 있는 선착장에서 필리핀 전통 배인 방카를 타고 호핑 투어를 하러 갔어요.

자 이동 중 한 컷 한 컷~

 

 

 

 

 

분홍색 건물이 패리슨 힐튼이 좋아한다는 핑크색 지네 호텔 -_-

힐튼 닷킹에서~

 

 

 

 

날씨 예술이죠? ㅋㅋ

그나마 다행인게 비는 안왔고 구름만 잔뜩 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진짜!!!!!!!!!

 

 

그래도 물 속은 정말 좋았어요.

전 감탄을 금치 못했죠~

날씨 좋았을 때 들어갔다면 진짜 더 환상적이었을거에요 흐잉

 

 

 

패키지의 필수 코스 ㅋㅋ

올랑가 섬 근처에 있는 선상 식당에서 해산물을 먹었어요.

태국하고 똑같네요 ㅋㅋㅋ

죽도 짭조름한게 괜찮았고, 오징어 볶음하고 새우, 고기 꼬치, 망고 등을 주로 먹었어요

맛이야 뭐 SOSO~

 

 

 

 

 

날씨가 좀 개이려나?

구름 모양이 좀 나오는 것이......

하지만 저게 끝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기 화장실 죽입니다 ㅋㅋㅋㅋ

휴지는 당연히 없구요, 물 내리는 것도 없이 바다로 바로 투척하는 것 같기도 하고....

아 암튼 ㅋㅋ 쉬 안마려운게 최고!!

 

 

우린 호핑 투어를 마치고 숙소에 왔어요 또 너무 심심해서

근처 해변을 산책해보자구요.

지나가는 길에 개님들 찍었어요. 절대 덤비지도 않고, 아무런 의욕도 없어 보이는 애들이에요;

무서워 할 것 없답니다~

 

 

 

소토 그란데 호텔 근처 산책로~

 

 

 

 

자! 저기로 가보자!

 

 

 

멀리서 바라본 소토 그란데 호텔~

 

 

 

 

자~ 이제 바다가 보이기 시작하네요~!

'여행 > 물 건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럽 여행 - 유럽 여행 초보자의 준비 운동  (0) 2013.04.10
필리핀 세부(CEBU) Vol.5  (0) 2012.05.20
필리핀 세부(CEBU) Vol.4  (0) 2012.05.20
필리핀 세부(CEBU) Vol.2  (0) 2012.05.20
필리핀 세부(CEBU) Vol.1  (0) 2012.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