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는 여자/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 일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의 안식처 퀘스트 중.. 타우렌이 말을 타니.. 몸은 뻣뻣하게 그냥 있고.. 장난감 같은 말만 다그닥 다그닥 움직이는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우렌이 말탄 모습.. 어찌나 어색하던지.. 말 지못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라란에 처음 와서.. 호드 여관 옆 문장 교환하는 곳에서 스샷 한 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때가 75 였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라했을 때 이 쪽에 들어가면 밖으로 튕겨내서 안이 궁금했었는데.. 생각보다 무지 좁고..ㅎ있을거 다 있다눙 -ㅅ-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색 구릉지에서 퀘스트 중.. 갑자기 '원수는 외나무 다리에서 만난다'라는 말이 생각나며 찍은 스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곰과 싸우는 내 표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곰이 발라당 하고 죽었네~ 무두질을 아직 못올려서.. 아까움 가죽들.. 다 날리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77에 극지비행 바로 배우고.. 무지무지 좋아서 찍은 스샷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라 까마귀는 약간 보라빛인데.. 호드 까마귀는 브라운이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까마귀 변신 풀고 인간폼~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색 구릉지 우측 하단 쯤인가.. 에서 퀘스트 하다가 찍은 스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와프 석상 변신... 춤 추는중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싸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헤라디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엔 저 정령이 변신 상태여도 적대적 상태였는데 언제 패치 됐는지.. 우호적이네.. 갑자기 나타나서 깜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줄드락 필드 퀘스트 중.. 빤짝빤짝 빛나는게 예뻐서 찍었는데 스샷은 그닥이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줄드락 필드 퀘스트 중.. 빤짝빤짝 빛나는게 예뻐서 찍었는데 스샷은 그닥이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줄드락 필드 퀘스트 중.. 빤짝빤짝 빛나는게 예뻐서 찍었는데 스샷은 그닥이군 -..-(인간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줄드락 필드 퀘스트 중.. 빤짝빤짝 빛나는게 예뻐서 찍었는데 스샷은 그닥이군 -..-(표범)

줄드락 필드 퀘스트 중.. 빤짝빤짝 빛나는게 예뻐서 찍었는데 스샷은 그닥이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줄드락 퀘중..서리표범애들이 날 따라는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줄드락 퀘중..서리표범애들이 날 따라는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줄드락 퀘중..서리표범애들이 날 따라는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폭풍우 와서 찍은 스샷~ 아 만렙이 얼마 안남았근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디르 중립으로 만들려면 선행, 연퀘를 무지막지하게 해야 해서.. 78찍고 바로 폭풍우 왔다눙..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생 힐 시전한 모습..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힐 시전 중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렙 세번 째 캐릭이지만 (80레벨은..) 이 퀘 하면서 첨 봤다. 저렇게 손에 나를 들고 있는.....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큰 타우렌이 스노리는 한 손에 들었네.. 나는 달랑달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운 타우렌 발바닥..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림이 베라누스를 타고 있다. 베라누스가 화를 내자 아가야 왜 화를 내냐면서.. 그윽하게 얘기 하던 토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쿰과 토림이 만나서 대화 하는데 난 중간에 껴서 쉬고 있었다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상 일반 처음 가서.. 죽고.. 달리는데 잘못 들어가서 문 옆에 꼈다.. 유령이라 귀환도 못하고.. GM 불러서 요청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낙스 25 손님으로 갔지만.. 주문력 드루템이 별로 안나와서 많이 못 맞췄다. 대충 맞추고 단란한에서 찰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낙스 25 손님으로 갔지만.. 주문력 드루템이 별로 안나와서 많이 못 맞췄다. 대충 맞추고 단란한에서 찰칵 (이번엔 모자 hide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말리고스 25 처음 가서.. 이 스샷은 왜 찍었더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란한 선착장.. 얼라들이 저 용을 타고 둥글게 서 있었다. 저 용은 어디서 먹은거지? 궁금..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한 용의 안식처 모래시계 수호 퀘스트.. NPC가 하는 말좀 봐라.. 너무 웃겼어..ㅋㅋ'아니 내 장비가 이렇게나 좋아졌다니, 정말 멋진걸!'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니까 업적은 별로 못 쌓은 것 같군. 이 말보고 빵 터짐 ㅋㅋ 혼자 웃고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낙스 25 두 번째 간날.. 넴드 잡는데 죽어버렸다..ㅠㅠ 조드로 갔는데 너무 광을 빨리 한 탓일까.. 타우렌 둘이 나란히 누워있는게 귀여워서 찰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운 타우렌 발바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캐릭으로 처음 스트라솔름(0)가서.. 맨날 얼라로 하다가 호드로 솔름가서 인간으로 변신되니까 신기해서 +ㅁ+;; 잉간 양갈래 머리...ㅋㅋ

'게임하는 여자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세 팁  (0) 2009.11.02
와우 일기 2  (0) 2009.08.25
요리 빨리 올리기 375 까지  (0) 2009.08.15
초보용 드루 매크로, 회드 문양 및 매크로  (0) 2009.08.14
회복 특성  (0) 2009.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