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는 여자/월드오브워크래프트

스크린샷 퍼레이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울부짖는 협만 중앙 위 쯤.. 호수 가운데 있는 '겨울의 숨결 호수 여신' 신기해서 구경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경하며 스샷 찍고 있는데.. 후다닥 내려오시며 퀘를 하시는 듯한 얼라 냥님.. 다 하시고 살포시 나를 죽여주시는..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71때인가 찍은 스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울부짖는 협만에서 시작 마을로 승강기 타고 내려가는 중.. 모니터 안에 화면이지만 아찔할 정도로 높은 위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승강기 타고 내려가는 중.. 아직 호드 마을 이름은 다 외워지질 않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 타고 용의 안식처에서 가는 중.. 저 배는 그냥 배가 아닌 대빵 큰 거북이라는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 타고 이동하며.. 하늘에 오로라가 무지 예뻐서 찍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퀘스트 중.. 해리의 폭격기를 잠시 얻어타고 어디론가 이동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어 모양의 폭격기.. 귀엽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리의 폭격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기한 비행 융단. 재봉술로 저 융단을 만들 수 있다. 저거 때문에 재봉술로 바꿀까 말까 이전에 고민을 많이 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나마 타고 싶었던 융탄자... 소원 풀이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으는 마법~ 융탄자를 타고~ 이히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퀘스트 중.. 저기 앉아있는 마법사를 고문 중이다. 간지럼 고문.. 으히히히히! 난리났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인가 73때 찍은 스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우의 대표적 캐릭터인 멀록.. 그 중 얘들은 아기 멀록이다.. 귀여운 소리와 함께 날 따라다니고 있다. 퀘스트 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린 겨울 지느러미 멀록..ㅎㅎ 퀘스트 중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따라오고 있는 어린 멀록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퀘스트 중에 찍은 스샷. 털복숭이 매머드 수컷! 매머드 크고 좋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퀘스트 중~ 매머드 수컷 타고 적들을 부셔 버리러...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3.2 패치 하고 애드온 땜에 씨름 중.. 장장 2시간을 헤맸다는.. 결국 애드온 하나도 없이 게임 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래의 나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래시계를 지키는 퀘스트.. 미래의 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 미래의 자신의 귀속말을 보라. 되도록 좋은 장비를 갖춰 달란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라란에서 자고 있는 내 쉐도우소울 캐릭으로 접속해서 표범 폼만 찍어봤다. 머리는 흰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있긴 하네. 그래도 나엘 표범은 이전에도 멋있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엘 흰색 헤어 컬러의 표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곰 변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엘 흰색 컬러의 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엘 흰색 컬러의 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울아..... 보고 싶다..... 지못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울아.... 아까운 내 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