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닭가슴살 추천] 강추! 훈제 닭가슴살 - 햇살푸드 조각 훈제 닭가슴살

조각 훈제 닭가슴살

천사섬함초액으로 건강하게

참나무로 훈연해 담백하게

 

 

 

[티몬에서 갖고 온 이미지임을 밝힙니닷!]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언 만 3개월.. 4개월이 조금 지나가네요.

그냥 내 의지로는 안되겠다며 한약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요.

지금 평일 기준으로 꾸준히 닭가슴살과 야채샐러드를 4개월째 먹고 있습니다.

간혹 먹고 싶은 점심 메뉴(쌀국수, 순대국)가 있다면 먹어줬고요. 쌀국수는 비교적 칼로리가 낮다고 하니

사실 부담없이 먹기도 했고 위가 작아져서 기본 사이즈 한 그릇을 다 못먹어요.

여튼,

오늘 제가 추천한 닭찌찌살은 햇살푸드의 조각 훈제 닭가슴살입니다.

 

 

집에는 하림 닭가슴살을 사다두었는데 이게 해동 시키는 것도 번거롭고 (개별 포장이 아니라) 생닭이라

소스를 뭘로 쳐 먹어야 하나... 그런 고민에도 휩쌓였고요.

그래서 여기저기 수소문해본 결과 '세진' 닭가슴살 훈제가 맛있다고 해서 바로 구매를 했어요.

세진 훈제 닭가슴살은 한 팩에 200g 이 들어 있고 닭가슴살 두덩이가 밀봉되어 있어요.

맛은 그냥 딱 훈제 닭가슴살.

 

그러던 어느 날..

회사에서 팀장님도 다이어트 중인데, 자기 닭가슴살을 안 갖고 왔다며 빌려 달라는겁니다.

빌려 드리고 받은 닭가슴살이 바로 지금 소개하는 조각 훈제 닭가슴살이었어요.

 

한 끼에 100g 정도만 먹는 것이 좋아서 저에겐 100g 씩 포장되어 있는 것이 참 좋았고

세진 닭가슴살은 덩어리로 되어 있어서 젓가락으로 잘게 찢어서 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이 닭가슴살은 잘게 찢어져 있고 아주 퍽퍽하지도 않고 부드러운 닭가슴살의 맛이... +_+

그리고 칼로리도 100g 에 111kcal 밖에 안되더군요.

보톤 닭가슴살 100g 칼로리는 90~100kcal 정도 하는데 훈제된 닭가슴살은 130이 넘기도 하거든요.

제가 먹었던 세진도 135kcal 정도 했던 것 같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맛이 있다는겁니다.

칼로리도 착해, 맛도 좋아, 단백질 섭취해 참 좋아요 좋아.

깨끗한 곳에서만 만들어진다면 더할 나위없이 좋을텐데, 광고에 믿고 구매하라는 말이 엄청나게 있으니

믿어야지 어쩌겠어요. 먹을 때마다 의심할 수도 없고;;

 

티몬에서 지금 판매 중인데.. 오늘 기준으로 14일 남았네요.

재 구매해야 할덧 월급 받으면 ㅎㅎ

 

친구들도 다이어트 한다고 닭가슴살 얘기하길래 바로 이거 추천^^

 

 

자 이제 실사 나가요잉~

 

 

 

 

 

ㅎㅎ 제가 먹는 점심 메뉴랍니다.

사실 이렇게 먹는지 3~4개월째지만 이 닭가슴살은 안질리고 맛있네요^^ 진심진심!

그리고 제가 원래 닭가슴살,, 퍽퍽살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말입니다.

덩어리, 통째로 된 닭가슴살 보다는 훨씬 덜 퍽퍽하고 먹을만 하실거에요.

소금대신 함초를 넣었다고 하니 더 믿음직 스러워보이고요 ㅎ

 

여기서 잠깐,

함초가 뭐지? ㅇ_ㅇ;

 

함초는 갯벌에서 바닷물을 흡수하면서 자라는 염생 식물이라고 해요. 바닷물 속의 갖가지 미네랄 효소를 함유하고 있어서 숙변 제거에도 효과가 탁월하다고 하지만, 극소량이 들어 있으니 그거까진 바라진 않고, 뭐 여튼 좋아 보이는 아이네요 'ㅅ ';

 

 

여튼

다이어트 평생하는거잖아요? -ㅅ-

 

 

 

이왕 하는거 맛있게 먹고 즐기면 그 효과는 더 극대화를 이루지 않을까 합니다.

맛있는 닭가슴살 ^^ 추천드려요 ~^^

 

 

 

 

VIEW 클릭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