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젤 네일 받고 2주일 후ㅎㅎ

 젤 네일 투 컬러 2주일 후

사실 저는 네일 케어를 많이 받아 보지 않았어요.
음.. 한 약 10년 전쯤? ㅋ 그 때는 인조 손톱 붙이고 네일 받는데 한.. 7만원이면 했었거든요
그런거 몇 번 받다가 그냥 안했는데..
(어렸을 때 해보니 역시 나이 먹어선 안하는 듯 ㅋㅋ 확실히 어렸을 때 여러가지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모든 것들이 +_ +)
여튼 요샌 소셜 커머스에서도 네일 받는 시술권이 저렴하게 많이 나오기도 하고,
사실 원래 그 가격이 적정 가격인 것 같기도 하고....


각설하고, 저는 손톱이 참 약합니다.
발톱은 더 말할 것도 없죠. 발톱같은 경우는 그냥 손톱으로 샥샥 뜯으면? 손톱깎기가 필요 없을 정도에요;;
엄지 발톱은 늘 겉 표면이 뜯어지고 그래서 참 약해져 있고.. ;;

손톱의 경우 여름엔 괜찮은데 가을만 시작되면 손톱 기르기가 정말 힘들어져요.
어느샌가 깨져 있는 손톱.. 옆 부분에 맨날 금 가있고.. 약한 분들은 완전 공감하실거에요.
그래서 젤네일을 한 번 받아볼까? 해서 위메이크프라이스에서 중동에 있는 뷰티에끌라 티켓을 구매했어요.

손 기본 케어 + 젤 원컬러 해서 22,000원
프렌치고 뭐고 종류가 좀 있었는데.. 일단 원컬러 받아 보자 해서 갔지요.
평들이 좋아서 괜찮겠지~? 했는데 괜찮은 것 같더군요 ㅎㅎ

 

여튼..
원컬러만 하면 심심할 것 같아서 포인트 주는 손가락에 다른 컬러를 했더니 만원 추가네요.
몇 개 손가락을 바르던 어쨋든 컬러가 추가되니 만원 ;ㅅ ;
토탈 32,000원... 좀 비싸긴 하죠.
난 갑부가 아니니까요 힝

 

 

근데.. 이거 솔직히 받을 만 한 것 같네요.
메니큐어 거의 바르고 사는 편인데.. 아니 이건 뭐.. 이삼일만 지나면 바로 손톱 끝 까져있고..
바르고 말리고 어쩌고 저쩌고.. 진짜.. 귀찮은데
이건..2 주가 지나도 멀쩡.. 진짜 짱 ㅠㅠ

네일 해주시는 언니가 손톱 끝 부분만 사용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라고 했는데 그 말을 듣고 제 손가락의 움직임을 보니 상당히 손톱 끝으로 많이 무언가 사용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피부가 간지러울 떄 머리 간지러울 때 ㅋㅋ 긁으면 안시원한거에요 제가 손톱을 바짝 잘라가지고 없었거든요 흑흑

 

여튼
그런데도 다행히 지금 2주가 넘었.. 아니 2주가 뭐야 3주가 다 되어가는데도 젤 벗겨짐은 없고요.
손톱이 자람에 따라 안 쪽 부분과 멀어지는 정도.. 이네요.
담주 월급 받으면 바로 젤 네일권 또 사려고요.. 안사면 막 5만원 넘던데 -ㅅ-ㅎ

정말 돈 들이고 할 만 하다! 라는 것이 저의 생각이고,
가능하다면 젤 경화하는 기계랑 젤 네일 내가 사서 할까? 싶기도 하더라고요.
그냥 메니큐어 바르고 투명 젤만 위에 발라서 경화 시켜도 괜찮다고 하던데~

 

 

지금 큐티클도 엄청 생기고 지저분한 손가락이지만
젤 풀네일을 하고 2주가 지난 상태의 손톱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보여 드리려고 해요 ㅎ
참고 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