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좋아하는

I have nothing 가사(해석) - Whitney Houston

중학생 때 나의 첫 극장 영화는 보디가드였다.
내가 처음으로 마주한 배우들은 바로 캐빈 코스트너와 휘트니 휴스턴이었다.
휘트니 휴스턴의 성량과 노래는 말 안해도 뻔히 알 터..
어린 시절 꽤나 충격적으로 다가왔던 것 같다.
영어를 무척 좋아해서, 영단어만 보아도 영문장만 보아도 소리내서 읽던 난데..
팝송? 이란 것은 정말 나에게 신선한 충격이었다.
역시.. 지금까지 사랑받는 곡 중 하나인 I have nothing
휘트니 휴스턴이 작고 했다고.. 요즘 뜨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누군가가 불렀다고..
얘기하는 것은 아니다. (생각나긴 했지..... 후후)
정말 내가 좋아하는 곡 중 하나. (run to you를 포함) ^^ 즐감




Share my life
내 인생을 나눠요

Take me for what I am
나를 가져요

Cause I'll never change
난 변하지 않을거니까요

All my colors for you
내 모든 색깔(성격을)을 말이죠

Take my love
내 사랑을 받아요

I'll never ask for too much
난 절대로 너무 많이 요구하진 않을거예요

Just all that you are
그저 당신 지금 그대로

And everything that you do
당신이 지금 하는것 그대로가 좋아요

* I don't really need to look very much further
나는 더 먼 곳을 볼 필요가 없어요

I don't want to have to go
나는 가고싶어 하지 않을거예요

Where you don't follow
당신이 따르지 않는곳은 말이죠

I won't hold it back again this passion inside
난 내 안의 이 열정을 잠재우지 않을거예요

I can't run for myself
나를 위해 쓸 수가 없어요

There's nowhere to hide
이젠 내 사랑을 숨길 수도 없다구요

** Well, don't make me close one more door
내가 한걸음 먼저 다가가게 하지 말아요

I don't want to hurt anymore
난 더이상 상처받고 싶지 않아요

Stay in my arms If you dare
내 품에 안겨요

Must I imagine you there
난 당신이 내 품에 있다고 상상해야만 하나요

Don't walk away from me
나에게서 피하지 말아요

I have nothing,nothing
난 아무것도, 아무것도, 아무것도

If I don't have you
당신 없이는 아무것도 없으니까요

You~~you~~you~~
당신 없이는

You see through
당신은 바라보죠

Right to the heart of me
내 마음을 통해

You break down my walls
당신은 내 벽을 깨뜨려 들어왔죠

With the strength of your love
당신 사랑의 힘으로

Mmmm~

I never knew love like I've known it with you
난 당신과 한 사랑같은 것은 전혀 몰랐어요
(당신 덕분에 이런 사랑을 알게 되었어요)

Will a memory survive
추억은 살아있을거예요

One I can hold on to
내가 붙잡고 있는한

*Repeat

Your love
당신의 사랑

I remember forever
영원히 기억할게요

**Repeat

**Repeat

If I don't have you
내가 당신을 갖지 못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