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분당 서현 강남밀면 후기

안녕하세요. 김을 사랑하는 여자 김사랑입니다.

면을 사랑하기도 하는데. 그럼 면사랑이 되는건가요 'ㅅ '음?

서현에 밀면집이 들어서는 것 같아 전 혼자 흥분의 도가니탕이 되었습니다.

밀면을 회사 근처에서 점심으로 먹을 수 있다닛!!!!


부산 밀면과 제주도 밀면 다 먹어봤지만 다 맛있었다눙..

강남밀면은 보니까 체인인 것 같더라고요. 

강남점에 대한 블로그 리뷰들을 보니 평이 괜찮길래 더더욱 기대를 했더랬죠.


간판이 걸려 있길래 진작에 오픈했는 줄 알았는데.. 가보니까 "내일 오픈합니다" 라고 하셔서 당황당황..

그래서 오픈하는 날..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있는 강남밀면을 가보았습니다.



주방은 오픈되었더군요~ 요새 오픈된 주방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손님들에게 믿음도 주고~ 더욱 깨끗하게 관리할 수도 있으니 말이에요.



첫 날인데도 불구하고 혹은 첫 날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꽤 테이블이 많았는데 거의 꽉 찼었네요. 것도 1시 이후였는데 말이죠.

이 근처는 회사가 많아서 아마 12시쯤에 사람이 더 많지 않을까 싶어요.

방도 있어서 단체도 가능하구요. 술과 만두전골, 빈대떡같은 메뉴가 있기 때문에 저녁에 회식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강남밀면 메뉴판 사진 나갈께용~


물밀면 6천원, 비빔밀면 6500원, 어린이용 4500원 강남칼국수 7천원 꽃게장칼국수 8천원, 어린이용 5,500원 칼국수는 밥 제공됨.


떡갈비 1만원, 녹두전 1만원, 모듬수육 M2만7천원 L3만4천원, 수제만두 M(5개) 6천원, L(7개) 8천원


수제만두전골 M24,000원 L36,000원 꽃게어묵전골 M28,000원 L38,000원 추가 메뉴 사리 추가 3천원, 만두사리 6천원, 어묵추가 6천원, 꽃게 추가 1만2천원


자~ 이 것이 바로 밀면 비주얼~~~ 부산에서 먹던거랑 비슷해 보입니다. 근데 면이 좀 얇네요.


그리고 양념장이 좀 과하다는 느낌입니다. 

조금만 넣어주시고 추가는 개인 취향에 따라 넣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뭔가 비빔국수에 육수 넣은 맛이랄까요. 맛은 괜찮긴 했는데.. 양념이 좀 진해서 밀면 그대로의 느낌이 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전 만족했어요 워낙 면도 좋아하고~

기본적으로 맛없는 맛은 절대 아녜요 ㅎ 


이거슨 만두!! 차가운 물밀면을 먹다가 뜨거운 만두를 먹으니까 이가 얼얼 -ㅅ-ㅎㅎ


만두도 워낙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데요~ 괜찮더라구요^^

강남점은 세트 메뉴가 있는 것 같던데 서현점엔 없는게 좀 아쉬웠어요.

밀면 + 만두2개 세트 이런 메뉴 말예요 ㅎㅎ


가게 오픈하고 매장에 새집 냄새 같은거.. 페인트 냄시 같은게 좀 많이 나기도 했지만 식사를 방해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건 뭐.. 차차 없어지겠죠? ㅎㅎ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0-4 덕산빌딩 202호

강남밀면 서현점 전화번호 031-704-2290


강남밀면 서현점 영업시간

평일/주말 11시 ~ 21:30



분당선 서현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AK플라자 정문 왼쪽골목으로 직진하시면 우리은행이 있습니다. 우리은행앞에서 건널목을 건너 30M 직진하시다 왼편에 빵집과 편의점이 있는 빌딩 2층에 있습니다. 건물안쪽 기계주차장옆에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라고 안내 되어 있네요.

1층에 쌀통닭이랑 진우동 있고 미니스톱 편의점이 있어요.

2층 한식 부페. 생선구이집 옆에 구석쟁이에 있던 집이 맛이 그렇게 없더니 없어지고 ㅋㅋ

강남밀면이 들어왔습니다. 


상세정보 확인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6373140



덧. 4월 21일.. 오픈 후 일주일 째 되는 오늘 다시 가봤었네요

사람이 완전 많았었어요~

그리고 주문하고 나서 한참 걸렸었네요..

옆 테이블 게칼국수 드시는데 완존 맛있어 보였... 나도 담에 꼭 먹어봐야징...ㅋ

여자 혼자인 분도 있던데 저도 담에 용기내어 와봐야겠어요 ㅎ

그리고 밀면의 양이 좀 많아졌더라고요. 양념도 많지 않고~ ㅎㅎ 

좋았어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