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편의점안주]놀부 매운미니족발, 홍진경의 더만두(매운맛)

편의점 안주가 흥하고 있네요 흥해!

자 오늘은 그래서 매운 족발을 한 번 사봤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오리구이는 배달의민족에서 시킨거예요. 패스!



매운 미니 족발! 놀부 회사껀가보네요.


이놈의 안드로이드.. 아니 노트3 카메라는 자동 초점 좀 잘해서 찍으면 안되니?? 아이폰쓰다가 이거 쓰니까 아주 그냥 거지같네요.. ;ㅅ ; 좀만 잘못해도 흔들리고 아주 난리.


놀부 매운 미니 족발 조리방법은?


동봉된 물티슈를 제거 후 내용물 포장지를 조금 개봉해주세요. 아시잖아요 인스턴트 음식 전자렌지에 돌리는 예절...

전자렌지 1000w 기준 2분 30초간 데워드시거나 끓는 물에 봉지 채 넣고 약 3분간 데워 드셔도 좋답니다. 



짠~~~편의점 매운 미니 족!


매콤해요. 

뭔가 맛은 좀 찐덕한 느낌이에요.. 

매콤하긴 한데 제가 매운걸 잘 먹어서 그냥 매콤 정도인 것 같아요.

같이 먹은 친구는 매운걸 잘 못 먹는 애라 그래서 그런지 맵대요. 

근데 아주 맵진 않나봐요 또… 금방 가시는 그런 매움이랄까요?

그리고 식으니까.. 고기 냄새가 와우! 

다신 안사먹는다 했어요. 편의점 족발 먹으려면 그냥 미니족 같은거나 그 때 먹은 순살을 먹어야겠어요.


가격은 정확히 기억은 안납니다만 5~7천원 사이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거슨 홍진경의 더 만두! The mandoo (매운맛)


편의점 안주 매운 미니 족발을 샀기 때문에 만두까지 매운 맛을 사긴 싫었지만 편의점에 없더라구요..

다들 매운맛만 남았길래.. 그냥 더 만두가 궁금하기도 해서.. 매운맛을 사왔습니다. 근데 칼로리가 대박이네요. 570kcal... 원래 만두가 이렇게 높았나요!


전자렌지에 3분 정도 돌리고 내온 자태...


참 예쁘게 생겼죠? 친구녀석이 어떻게 렌지를 돌린건지 죄다 만두가 뒤집어져 있네요 ㅋㅋㅋ 


더 만두 전자레인지 사용법!


제품 포장지에 구멍을 낸 후 전자렌지에 넣고 3분 정도 경과 후 드시면 됩니다. 전자렌지 700w 기준

끓는 물의 채반에 냉동된 만두를 넣고 7~8분 정도 찐 후 접시에 담아 초간장에 찍어 드시면 정통 만두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1회 제공량 9개에 570kcal 두둥!



제가 만두를 참 좋아하는데요.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한 입 베어 먹는데 기름이 갑툭튀! 여서 깜놀!!! 기름이 두둑두둑.. 정말 기름이가 좔좔... ㅠㅠ

속은 허연데 매콤한 맛이라고 하니 당황하셨죠? 

후추와 뭐 그런 매운 맛 있잖아요 왜... 막 맵고 그런게 아니라 살짝 매콤끼가 있는 겁니다. 

뭐.. 이 역시 신라면도 못 먹을 정도로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지양하셔야 겠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먹을 만한 매운 맛이니 걱정하진 마시고요.


촉촉함을 유지하려고 이렇게나 기름기가 많은건지 ㅠㅠ 그 부분이 좀 아쉽긴 했으나 맛은 괜찮았습니다. 

가격은 3900원 GS25 편의점에서 샀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