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부천맛집] 이바돔제주도야지 판! 맛있는 두루치기! 중동맛집 인정!

부천에도 참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

사실 체험 리뷰이지만 반신반의 하게 되잖아요. 

그것도 완.전. 까다로운 울 엄마와 동생과 함께 동행!

워낙 넓다고 해서 따로 예약은 하지 않았어요.


롯데시네마 건물이어서 찾기도 편했네요.

사진 무지 많아요 ㅎ 거두절미하고 고고!


자~ 우린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갑니다. 공영주차장 바로 옆이라 찾기도 쉬웠어요.


완전 넓은 지하주차장.. 너무 넓어서 깜짝 놀랐네요 ㅎ 바로 우린 지하2층에 주차!


엘레베이터를 기다립니다.. 같은 이바돔이긴 한데.. 같은 매장은 아니랍니다. 2층에는 이바돔 감자탕과 이바돔 제주도야지 판이 있어요.


같은 매장인 줄 알고 감자탕 집으로 들어갈 뻔~ 하지만 친절하게 바닥에 이바돔 제주 도야지 판은 직진이라고 되어 있네요. 진입 위치에 따라 다르니 참고하세요^^


신중동 이바돔 제주도야지 판! 에스컬레이터에서 바로 우측이고 화장실 가는 길이라 찾기도 쉬워요. 뭐 어차피 이 큰 2층에 두 개 밖에 없긴해서 헷갈릴 일은 없어요 ㅎ


자~ 들어가보실까요? ^^


입구에 있는 계산대입니다.


포인트 적립해드릴게요! 라고 되어 있네요. ㅎ 포인트 적립도 되는 이바돔 제주도야지 판


카페식으로 되어 있기도 하고 좌식도 있어서 내가 원하는대로 가서 앉으면 돼요^^



카페식으로 되어 있는 곳 건너편엔 바로 좌식 테이블이고 키즈랜드까지 있어요.


짠~ 키즈랜드 입구입니다.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해요^^


좌식 테이블 구조는 일자형으로 확 트인 곳이 아닌 이런 식으로 두 테이블~ 대여섯 테이블 이런 식이라 완전 시끄럽지도 않고 또 넓은 곳에선 회식도 가능하겠더라고요.


19세 미만은 술이 안된답니다 ㅎㅎ 당연하지용~?


여기는 바로 이바돔 제주도야지 판의 '고깃간' 인데요. 오픈키친이라 위생상태도 한 눈에 보이더라고요.


고기가 어떻게 되가고 있는지.. 훤히 다 보입니다 ㅎ


아까 잠깐 언급했었던 이바돔 키즈랜드에요. Ebadom 키즈랜드네요 ㅎ


꽤 많은 아이들이 여기서 놀고 있었어요. 아이들 있음 부모님들 식사도 제대로 못하시는 경우 많잖아요.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키즈랜드에서 재미있게 놀고~ 엄마 아빠는 식사에 집중할 수 있어서 좋고! ㅎㅎ


잠깐 밖으로 나와봤어요. 아까 봤던 복도 끝~! 화장실 위칩니다. 남녀화장실 따로 되어 있어요.


화장실을 등지고 돌아봤더니 완전 기네요. ㅎ


우리는 카페식 좌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바로 건너 편에는 좌식 테이블이 있습니다.


이바돔의 계산서는 여권 모양이에요 ㅎ 이런 소소한 것들이 손님들로 하여금 미소짓게 하는 것 같아요. 빌지도 비행기 티켓처럼 생겼네요 크크



중동맛집 이바돔 제주도야지 판의 메뉴! 점심식사도 가능해서 식사류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더군요. 애호박찌개 7,000원 / 통돼지 김치찌개가 6,000원 / 제주도야지 두루치기가 1인분에 10,000원 입가심으로 한라산 볶음밥 ㅋㅋㅋ이 1인분에 3,000원! 한라산 볶음밥은 두루치기의 추가 메뉴이기 때문에 단일 메뉴로는 주문이 불가해요~


제주도야지 한 판은 43,000원! 오겹살 + 목살 + 생갈비 + 껍데기 서비스!


제주 오겹살 12,000원 / 제주 목살 12,000원 / 제주 흑돼지 오겹살 15,000원


특수부위 한 판 '한돈 특수부위 한 판' 45,000원 가브리살 + 항정살 + 갈매기살 + 껍데기 서비스~!


항정살 12,000원 / 가브리살 12,000원, 갈매기살 12,000원 / 통목살 갈비 12,000원


주류 및 음료! 역시 제주도 소주 한라산을 빼놓을 수 없겠죠? 보통맛 순한맛 종류 별로 구비되어 있고 가격은 4,000원! 소주 3,000원 / 맥주 4,000원 / 청하 5,000원 / 매화수 5,000원 / 복분자 10,000원 / 음료(콜라, 사이다, 환타) 1,000원 워.. 싸네요. 소주 4천원인데도 많은데..



저희는 두루치기와 한라산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우선 밑반찬인데요.. 아.. 제가 사랑하는 잡채가 보입니다. ㅠㅠ엉엉 사랑해


사랑하니까 클로즈업! 잡채 ♡ 완전 맛있었어용 또 달라고 해서 이 만큼 더 주셨다는 ㅎㅎㅎ


자~ 그리고 오늘의 메인! 두루치기 2인분이 나왔습니다. 맛깔나게 보이는 두루치기위에 파채가 보이네요! +_+



싱싱한 상추와 풋고추! 하나도 안매운 고추이므로~ 매운 고추 원하시는 분들은 따로 달라고 하셔야 할 듯^^


아.. 몇 젓가락 먹은 밥을 찍었어요.. ㅋㅋㅋ 저희 엄마가 특히 밥에 민감하세요; 잡곡밥이나 현미밥은 정말 싫어하시고 (까끌까끌하다고) 흰쌀밥을 제일 좋아하시는데요. 갓 도정한 쌀 같다면서.. 정말 맘에 드신다고 했어요.


제가 왜 이런 얘길 하냐면... 엄마가 음식점에 가셔서 공기밥이 이상하면 밥을 바꿔달라고도 하시고; 진밥을 무지 싫어하시거든요. 쌀이 왜이러냐면서 유일하게 컴플레인 하는 항목인데 ㅎㅎ 정말 맛있다고 하시더군요~!


짜잔~ 두루치기가 거의 다 익어갑니닷!! 따로 볶아 주시진 않고요. 셀프입니다.^^ 이 정도는 할 수 있겠죠잉~?




실감나게 찍어봤습니다 크크크 다 익은 두루치기 2인분의 자태!


쌈도 좋아하니까 쌈도 먹어보고!! 왼쪽에 길다란건 버섯입니다 ㅎㅎ 그냥 된장, 쌈장도 아닌 그.. 건더기 많은 강된장 같은 느낌의 된장! +_ +



자.. 고기와 버섯을 거의 다 골라먹고 ㅎㅎ 전 양파도 좋아해서 양파도 많이 먹었는데 이렇게 남더라고요. 저희집 식구들이 입이 다소 짧긴 하지만 두루치기 2인분, 공기밥2개로 셋이서(여자2, 남자1) 나눠 먹었는데도 아주 부족하지도 않았어요. 뭐 물론 한라산 볶음밥이 곧 나올 것이란 걸 알고 있기에 그랬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짠~ 저희가 말하기도 전에 직원분이 오셔서 한라산 볶음밥 갖다 드릴까요? 물었고~ 저희는 흔쾌히 네!!! ㅋㅋㅋ 해서 도착한 한라산 볶음밥의 재료들이네요!


남은 두루치기를 가위로 조각조각 내주십니다.


그리고 김치, 김가루, 참기름이 둘러진 밥을 쉐낏쉐낏! 숟가락 2개로 ㅎㅎ


어느 정도 잘 섞였다면 이제 펴주기 신공!


그리고 한라산 모양을 만들고 계시네요. 시간과 공이 필요한 이 모양들..


네네 분화구가 보이는 한라산! 거의 다 완성되가네요.




잘 만들어진 한라산에 아까 보였던 주전자 있죠? 그게 계란 푼거였어요. 계란을 샤악 뿌려줍니다.

그리고 나선 모짜렐라 치즈를 분화구와 한라산 주변에 마구마구 뿌려주십니다 ㅎ


짠~ 한라산 볶음밥의 계란과 치즈가 녹아 내릴 때까지 기다림의 고행이 시작되었어요.


계란이 있기 때문에 센불은 아니되오! 그래서 조금 익기까지, 녹기까지 시간이 소요돼요. 다 그냥 비벼서 드셔도 된다고 해서 저희는 조금 기다리다가!!!


마구 비벼버렸습니다. ㅎㅎ


치즈 늘어나는 거 보세요 ㅎ 치즈 볶음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듯 ^^


저는 좀 된 느낌의 철판 볶음밥을 좋아하기 때문에 저와 같은 취향이시라면 계란을 같이 쉐낏 하지 마시고 볶음밥만 파서 드심 될 거 같아요. ^^ 계란과 치즈가 함께 섞이니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자~ 우린 그렇게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입구에 있는 아이스크림! 개당 1,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원두커피도 있고 믹스 커피도 있어서 따로 후식 먹으러 카페 안가도 될 정도로 잘 되어 있던 커피 코너!


중동 이바돔 제주 도야지 판에서는 아메리카노도 드실 수 있어요! ㅎ


이바돔 제주도야지 판의 부위별 원산지가 아주 잘 보이게 문 입구에 붙어 있답니다.


솔직히~ 제주 돼지고기들 많이 비싼덴 비싼데~ 이바돔 제주 도야지에선 정말 괜찮은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바돔 제주 도야지 판 주차는 건물지하 주차장 이용 시 2시간 무료이며 매장옆 공영주차장에서는 1시간 무료 주차네요. 꼭 지하 주차장에 파킹하셨을 땐 주차권 가지고 가셔서 도장 받으셔야 한다는거! 잊지 마시고요^^


오.. 이바돔이 2014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받았네요^^


짠~ 여기는 같은 건물 1층이에요. 여기저기 엘레베이터도 많고 에스컬레이터도 있어서 계단 이용할 일이 없겠어요 ㅎㅎ 아무래도 롯데시네마가 있기 때문에!!! +_+


체험단이어서 맛없는데도 억지로 맛있다고 하려면 정말 신경질 날 것 같은데

두루치기도 만족스럽고 밑반찬도 정말 맛있고 밥도 맛있어서! 우리 가족들 또 올만하다면서 얘기했네요 ㅎ

다음엔 오겹살 맛보러 한 번 와야겠어요~ 고기도 두툼하니 완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네요.


이바돔 제주 도야지 판 경기 부천 중동점은 신중동역 (롯데백화점 옆)에서 도보로 5분 내로 가실 수 있구요.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41-2 프리머스 부천타워 2층

전화번호 032-329-0202

영업시간 11:00 ~ 23:00 

어린이 놀이방 완비니까~ 안심하시고 아이들하고 함께 가셔도 좋을 것 같고

넓은 자리가 많으니 단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롯데백화점 옆, 중동 홈플러스 건너편, 여의도순복음 중동교회 건너편, 하이마트 건너편, 부천 시청 근처, 신중동역 3번 출구 인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