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편의점 족발 - 부드러운 순살 족발 ♡

친구와 간단 맥주를 마시기로 한 날

그래도 저녁 식사를 걸렀으니 너무너무 배가 고프다..

야 바로 씹을 것 좀 없냐.. ㅋㅋㅋ 그래서 사오게 된 편의점 족발...

미니족 으로 된 족발도 꽤 맛있거든요.


배달 족발은.. 너무 비싸기도 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양도 너무 많고..

소짜 시켜도 남길 때도 있고 말이죠.. (여자 둘이서 먹는거니까 ^,.^)

저는 미니족 같은거 사올 줄 알았던 친구가 이걸 사와버렸네요.

아.. 맛 없을 거 같다..  ㅠㅠ



근데.. 한 입 먹어보고 정말 맛있어서 바로 포장지와 사진을 찍기 시작합니다 ㅋㅋㅋ


유통 기한은 그리 길지 않은 것 같아요. 편의점 인스턴트 음식 치구요~^^


식객 부드러운 순살 족발의 뒷모습(?)


제품명이 새우양념맛믹스라니 -ㅅ-ㅎ 새우양념 소스가 들어있긴 한데~ 이게 제품명이라니 ㅋㅋ


꺼내서 약 2분 정도 700w 전자렌지에 돌렸어요~


윤기가 좌르르르륵 비주얼은 솔직히 그냥 그랬거든요.. 그런데?? 맛이 괜찮길래 제가 리뷰까지 쓰는거라는 사실 ㅋㅋ


우리들이 먹는 안주 비주얼 크크 다 인스턴트 식품이네요 -ㅅ-ㅎ


무꼬뭐꼬 떡볶이에~ 식객 편의점 족발에~ 무꼬뭐꼬에서 나온 김말이 ㅋㅋ 

우린 허겁지겁.. 소주 한 병에 맥주 1000 cc를 말아서 먹고 헤어졌답니다 으하하


술은 가끔 필요한거에요.

우린 피곤한 직장인이니까요 ㅎㅎ



편의점 족발 - 식객 부드러운 순살 족발은 정말 맛있습니다.

배달 족발 못지 않아요. 2분 정도 렌지에서 돌리면 겉에는 조금 잘 떼어지는데 가운데는 좀 뭉쳐 있어서 젓가락으로 막 용 썼어요.

그리고 보기만 해도 윤기가 좔좔이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좀 느끼했답니다.

뭐.. 우리의 맥주가 조금 해결해주긴 했지만.. 그래도 여튼 안주가 전체적으로 느끼해서 그런지 더 그렇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ㅎ


여튼, 배달 족발 소 짜리도 넘 양이 많고 가격도 부담스러울 때

편의점 (GS 였던 것 같아요)에서 파는 식객 순살 족발도 괜찮다는 점 알려드리면서~~~ㅎ

그래도 어디까지나 개인의 취향이기 때문에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 해주시고요^^

저는 참고로 좀 향신료 느낌? 달달한 족발을 좋아한답니다.

그런 맛 완전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으실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아 가격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7,900원? 8천원대 였던 것 같네요.


잘 보신 분들은 하트 눌러 주실거죠^^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