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강남/논현맛집] '돼지콧구멍' 눈꽃살

본인이 돼지테리언이라고 하시는 이재훈님의 돼지콧구멍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이전에도 돼지콧구멍 포스팅을 여러차례 했었는데 새로운 메뉴가 있어 새롭게 써보려고 해요^^


2014년 12월 31일 마지막 날...

나는 돼지콧구멍으로 향합니다!

이재훈님은 대구에서 20주년 콘서트를 열심히 하고 계시는 시간 ㅎ



오랜만에 돼코 사진 한 번 찍어볼까~?

너무 추워서 찍었더니 떨려버렸네요 에잇 -ㅅ -



짠~ 이거슨... 눈꽃살! 한 테이블에 2인분까지만 주문이 가능한 메뉴입니다.

인기 만점 부위에요. 150g에 17,000원입니다.

통마늘과 함께 주시네용~ 빛깔이 참으로 곱습니다. 요게 2인분입니다.



자~ 눈꽃살을 올려 볼까용~ 지이이이이~~즤즤즤즤 



제주 오겹살만 먹다가 눈꽃살 정말 궁금했는데 말이죠 ㅎ 드디어 시켜 보네요

평일날 가면 다 떨어졌다고 주문이 안될 때가 많았거든요 ;ㅅ ;



돼지콧구멍 기본 상차림입니다.

무채, 절인고추, 각종 야채와 절임깻잎, 동치미 국물, 양파를 얹은 소스~ 맛나요 맛나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멸치소스 ㅎ 멜젓이라고 부른다죠~



노릇노릇 돼지콧구멍 눈꽃살이 다 구워진 것 같네요.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꺅

아 오겹살하고 뭔가 달라요. 더 감칠 맛이 느껴진다고나 할까요

다른 메뉴에 비해 그람수도 적고 가격도 비싸지만 정말 맛있는 부위였습니다 ㅎ



저희가 하도 먹으니 저 동그란 고기를 서비스로 주셨다는 꺄아~!~~ +_ +

저게 덜미살인가요? ㅎ 여튼 저것도 꽤 맛있더라구요




아.. 여기 또 돼지콧구멍의 추천 메뉴!

바로 고추장찌개입니다.

고기도 듬뿍 감자도 듬뿍 애호박도 듬뿍 두부도 듬뿍 들어 있어요.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맛있긴 합니다.

공기밥 시키면 구운김과 간장까지.. 진짜 호로록 ㅠㅠ

넘 흥분해서 다 먹고 찍어버렸네요

그래도 그만큼 맛있다는 증거이니 믿어보세요 ㅋㅋ 



돼지콧구멍 메뉴 나갑니다^^



제가 돼지콧구멍에서 좋아하는 메뉴중에 하나가 바로 해물계란탕인데요

진짜 맛있습니다 ㅠㅠ 

녹둔지 뭔가가 들어가서 약간 끈적거리는 탕인데 진짜 맛있어요 ;ㅅ ;



주류도 다양해요. 화요 25도, 41도도 팔고 있어요. 희석해서 먹을 수 있게 진토닉으로다가.. 토닉워터도 팔고 있고요~

레몬 슬라이스까지 +_ +

ㅎㅎㅎ





돼지콧구멍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21-3
돼지콧구멍 전화번호
02)544-1809

(미리 전화 주시면 예약 가능합니다!)


지인에게 설명할 때
논현역 2번 출구 방향으로 내려오면 바로 좌측에 골목이 있습니다.
골목으로 직진 몇 걸음만 걸으면 바로 돼지콧구멍이 보입니다.

 

논현역 1번 출구 방향으로 내려오면 바로 우측에 골목이 있습니다.

몇 걸음만 걸으면 바로 돼지콧구멍이 보여요!

 

단, 2번 출구 방향 쪽에 에스컬레이터가 있다는거~ ^^ 

 

주차 가능!




돼지콧구멍은 김성은 박수진씨가 진행하는 테이스티로드에서도 소개됐었죠 ㅎ

육촌관계인 이정씨랑 동반 출연^^



돼지콧구멍 영입시간 월~토 16시 30분~ 23시까지, 일요일은 휴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