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는 여자

디아블로Ⅲ 경매장 폐쇄 메일

 

 

What are you talking about? -ㅅ -

 

 

 

디아블로의 메일..

답답한 마음에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 갔지.

 

 

복사가 안되어 제가 직접 타이핑 하였습니다. 이까이꺼 일도 아니여 +_+

 

 

John Hight (디아블로3의 프로덕션 디렉터입니다 - 존 하이트)

 

2013년 09월 18일

디아블로Ⅲ경매장 관련 새소식 (디아블로3)

저희는 본래 플레이어 여러분께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경매장을 구상하고 게임에 적용하였습니다.

하지만 전에도 몇 차례 말씀 드린 것처럼, 비록 경매장 시스템의 장점이 있고 전 세계의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를 이용하고 있으나,

궁극적으로 경매장 시스템이 디아블로Ⅲ의 핵심적인 플레이 경험, 즉 멋진 아이템을 얻기 위해 괴물을 처치하는 게임 플레이를 저해하고 있다는 것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이런 점들을 감안하여, 저희는 디아블로Ⅲ에서 금화 경매장(타 지역은 화폐 경매장까지)을 제외하기로 결정하였다는 사실을 말씀 드립니다.

 

이 조치와 더불어, 현재 '영혼을 거두는 자( Reaper of Souls™)와 함께 개발 중인 새로운 전리품 시스템(일명 "전리품 2.0")이 플레이어 여러분께 더 많은 보상이 뒤따르는 게임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경매장을 어떻게 닫을 것인지 그 구체적인 절차는 아직 준비 중이지만,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린 후 가능한 빠리 여러분게 소식을 전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경매장은 2014년 03월 18일에 닫힐 예정이라는 점 참고 부탁 드리며 진행 과정에 대한 소식은 지속적으로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kr.battle.net/d3/ko/blog/10974978

 

'게임하는 여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xon 'Huskey Express'  (0) 2009.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