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뷰티피플 플래시 픽스 펄 피그먼트 팩트 썸 라이트

와 이름 길다

ㅋㅋㅋㅋㅋ 무슨 시어머니 못 찾아오게 하는 아파트 이름도 아니고

이건 시어머니 못사게 하는 화장품인가요? ㄷㄷㄷ


뷰티피플 플래쉬 펄 피그먼트 팩트 ㅋㅋㅋ 

무슨 쉐도우 이름이 일케 깁니까.. ㅋㅋㅋ 쓰다보니 웃기네 ㅋㅋㅋ -ㅅ- 험험


영어로는

BEAUTY PEOPLE FLASH PEARL PIGMENT PACT 더 길다 -ㅅ-

저는 1번 SSUM LIGHT 썸 라이트라는 색상을 구매했어요.


가루 날림없는 신개념 압축 펄 피그먼트 팩트 라고 합니다.

펄 입자를 살짝 압축시킨 타입으로 가루날림없는 높은 발색력과 강력한 반짝임으로 엣지 있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합니다.

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자~ 그럼 사진 나갈께요.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습니다. 와.. 펄이 정말 장난아니죠?



생각없이 스윽 한다음에 손 등에 발랐더니 어머나! 완전 깜놀!! 너무 진해서요 ㅋㅋㅋ 진짜 강력하더라고요

그래서 살짝 톡 누른다음에 눈 두덩이에 발랐더니



이렇게 됐어요 ㅋㅋ 진짜 발색이랑 펄감이 장난아니더라고요.


내가 어디 무대화장 키메라 처럼 하는 게 아니라면 평생 쓰겠구만! 이란 생각이 들면서 혼자 빵터졌네요 ㅋㅋ 

완전 살짝 손가락으로 톡 한다음에 바르시는 게 좋겠어요.

안그러면 너무 블링블링해져서 무대 위로 살사 춤 추러 나가는 줄 알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