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홍대 분위기 좋은 술집] Hookar Bar - 그레이트 후카바

홍대 클럽 골목.. 쯤에 있는 후카바.

와인도 팔고 위스키도 팔고~ 맥주도 팔고~ 칵테일도 많고

지금 사진좀 쓸만한게 있나 해서 인터넷에서 서치 해봤더니 그레이트 후카바만 있고 내가 간데는 포스팅한 곳을 찾기 힘드네.

 

전부터 친구랑 오다가다 보면 여기 가보고 싶다~ 라고 말만 하고 가보질 못하다가, 이번에 기회가 되서 가보게 됐다.

 

물담배도 있는데 한 번도 안해본거라 호기심 이만배!! 크크

 

내가 직접 찍은 사진들은 너무 어두워~

하지만 그래도 게시!

 

조용할 줄 알았지만 아니다. 음악소리가 꽤나 컸다.

테이블에서 종업원 와달라고 벨 누르면 그 벨소리를 전혀 못 듣고 우리가 엄청 두리번거리거나 계속 눌러야 겨우 오는.... 매우 귀찮 -ㅅ-

 

 

 

 

 

 

 

이 술은 아메리칸 허니 American Honey 라는 술인데 종류는 리큐르.

굉장히 달다.

에너지 음료와 희석하면 단 맛이 더 극대화되고

진토닉하고 희석하면 뭔가 시원한 맛이 있으나 달긴 달다.

꿀 0.01% 첨가던데 -ㅅ-

38.5 도인가 그랬던 것 같다.

세트에 75,000원

세트 안주는 나쵸였는데 그렇게 싹슬이 되는건 첨 봤다.

여기 나쵸랑 함께 나오는 치즈가 예술이다 -ㅅ-b 완존 굿

 

암튼 아메리칸 허니 맛있었다. ^^

 

 

이거슨 물담배.

기본으로 만원이면 여러명이서 몇 번씩 해볼 수 있었던 것 같다.

여럿이서 갔을 때 담배 처음 핀다고 호기심에 계속 잡고 있기 없기?

우린 체리향으로 시켰구~ 뭐.. 전자담배 같은 필인것 같다.

암튼 재밌었다~ 물담배.

 

 

 

홍익대학교 근처 1, 2호점이 자리하고 있으며 나는 2호점에 갔었고나....

2호점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 ^ 지도상 2호점 근처 불스 쪽이 그 맞은편이 밤과 음악사이!! +_ +꺅

 

잘 보셨다면 VIEW 한 번만 클릭 해주세요 네네네? '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