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커피빈 프로모션. 캐스 키드슨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제가 젤루 좋아하는 커피빈!

커피빈에서 갑자기 문자가 띡! 왔어요. 5만원 충전 시 캐스 키드슨 다이어리를 준다고요.

일단 사진상으로 봤을 땐... 커보였지만... 실제로 보니 무지 작네요..

아주 무지 작은 건 아니지만 어쨋건 생각만큼은... 좀 사이즈가 ㅠㅠ


여튼 스타벅스도 자주 마시고 커피빈도 자주 마시지만

스타벅스는 e 프리퀀시인가 뭔가 해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3개에 일반 음료 몇 개~ 이렇게 하면 다이어리를 주는거잖아요?

그런데 커피 빈은 5만원 이상 충전하면 제품 소진 시 까지 준다는거니 더 나은거 같아 바로 충전하러 갔습니다 ㅎ

어차피 충전해놓고 천천히 마시면 되니까^^


그럼 커피빈에서 5만원 이상 충전 시 제공하는 캐스 키드슨 다이어르 실사 나갑니다^^

사진 촬영은 갤럭시 노트3가 수고해주었습니다.



사이즈 대충 감 오시죠~? 왼쪽에 살짝 보이는 왼쪽 엄지 손구락 ㅎㅎ 



펼쳐 보았습니다. 2015년 달력이 보입니다.



Month Diary. 월 달력인데. 이건 가로로 해두었더라구요.



Weekly Diary. 주 별 컨텐츠를 적는 곳이에요.



여긴 노트 부분.. 몇 장 없네요 



맨 뒷면에 쿠폰아닌 쿠폰같은 쿠폰이 들어가있는데

10% 쿠폰이라고 해서 난 음료 쿠폰인 줄 알았더니...



캐스 키드슨 10% 할인권이더라고요. 2015년 1월 31일까지쓸 수 있는 매장

키스 캐드슨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경우에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부산 면세점, 신세계 인천점, 현대 목동점은 할인 불가입니다.

세일 제품도 중복할인이 가능하며, 세일 가격에 대한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할인 제품은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불가입니다.


라고 명시 되어 있군요!



캐스 키드슨 매장 또 한 번 가줘야겠네요. 크크크 어차피 살 것도 있고. 

여튼 2015년 다이어리 ~ 또 안쓸 것이 뻔하지만.. 그리고 사이즈좀 더 컸음 좋았겠지만..

일단 받은거 써야죠 ㅎㅎ 


아 그리고 커피빈 핑크 카드가 펀치 뚫어주더니 이제 바코드제로 바뀌었더라구요~

앱에서도 가능한가보던데~ 이제 굳이 종이 핑크 카드 안써도 되겠네요.


종이 핑크 카드 유효기간은 2014년 12월 31일까지.

딱 올해까지니까 얼른얼른들 쓰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