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헤어 에센스 리뷰] Bio Silk - Silk Therapy (훠록시스템코리아)

홈쇼핑에서 여름에 구매한 실크 테라피 헤어 에센스

예전에 친구네 집에서 써보고 괜찮은가? 생각했는데..

써보니까 괜찮은 것 같아 리뷰를 남겨 보려고 해요.

지금 거의 한 통 다 써가네요 ㅎㅎ

 

 

 

바이오 실크

실크 테라피

오늘 올리브영에서 낱개로 파는 것도 봤어요

개당 2만 4천 정도 하는 것 같던데.. 완존 비싸네요? ;;

지금 보니 인터넷에서 최저가가 19,950원이네요. 뭐 배송비 붙으면 22,000~23,000 원 정도 하겠네요.

 

 

 

어머 이제 봤어요.

사용 전 흔들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거의 한 통 다 써가는데 이제서 보다니;;

아놔..

모발은 젖은 상태 또는 마른 상태에서 모두 사용 가능.

사용 전에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 준 후 소량씩 골고루 발라 주세요.

흠.. 오늘부터 흔들어야겠군요 -_ -

 

 

사용시 주의사항이에요.

내용물은 FAROUK SYSTEM INC (훠록 시스템) U.S.A에서 원액을 100% 공급하며

실크테라피의 품질은 전세계가 동일합니다.

네 그렇다네요. 엘지생활건강에서 제조판매를 하고 있군요.

똑같은 재료로 해도 맛은 다른 떡볶이 국대, 죠스 등등

뭐 에센스도 그러려나? ㅋㅋ

 

 

자 뛰껑을 여니 이렇게 이중으로 막음 처리가 되어 있네요.

 

 

약간은 끈적거리는 느낌?

안흔들어서 그런가? ㅠㅠ

쭈우우욱 흘러내리네요.

어쨋든 바르면 촉촉해지는 느낌

 

 

비포

 

 

애프터

크크

 

뭐 사진상으로는 큰 차이는 없어 보이지만

장기적으로 쓰다보니 괜찮은 느낌이에요.

특히 젖은 상태에서 바르고 드라이까지 해주면 더 부드러워지는 느낌이랄까?

 

그런데 지금 쓰는 샴푸가 워낙 좋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해요 ㅋㅋ

르네휘테르 까리테 샴푸를 쓰고 있거든요.

것도 조만간 리뷰를 올려야겠어요^^

 

 

 

여튼 ~ 실크 테라피 2만원 정도 주고 살만? 한 것 같네요.

제가 지금 이렇게 긴 머리라~ 좌/우를 쭈욱 짜서 쓰는데 매일 머리 감고요.

한 2~3개월 째 쓰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