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봉천맛집] 오징어통찜, 오징어회

 

 

2호선 봉천역 1번출구 시장길에 있는 산오징어통찜.

떡시루 통에 찐다는데 맛있겠다며 지인이 말해 그 곳으로 바로 고고

오징어 순대가 아닌 통찜이다.

오징어 내장과 통째로 찐~ 그것도 떡시루 찜에 찐다고 해서 내 지인은 기대만발이었다.

그리고 VJ특공대에서 나오게 되어 알게 됐다고 한다.

뭐.. 그토록 먹어보고 싶다고 하니 가봐야지!

 

( 방문 2012년 11월 15일 - 이제서야 포스팅하다니 나의 게으름도 굿+_+)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

오징어 다리를 쪄서 내주는데 진짜 맛있다 꼬들꼬들

양은냄비에 있는건 오징어는 잘 안보이지만 오징어 맛이 분명이 나는 ㅋㅋㅋㅋㅋㅋ

오징어향! 오징어 찌개? 국이다.

진짜 국물맛도 개운한게 정말 맛있다!

 

하트 뿅뿅으로 시작된......

 

 

두둥!! 오징어 통찜 나왔다

정말 오징어도 두툼~ 하고 양도 푸짐.

이게 아마 한 접시에 2만원인가 그랬떤 것 같다.

 

 

 

오징어 통찜은 오징어 순대가 아니므로 안에 뭐가 따로 들어가 있는게 아니라

말 그대로 오징어를 통째로 찐거다.

내장이 있다고 비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은 버려 주세용~

정말 고소하고 맛나답니다 +_ +

단 오징어 큰 것 보다는 적당한거, 작은게 더 맛있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ㅎ

 

 

11월이면 과메기 철인지라 과메기 메뉴도 볼 수 있었는데,

함께간 지인들이 어찌나 과메기 노래를 부르는지 이것도 주문을 했다.

난 한 입먹고 비려서 바로 뱉었........ㅠㅠ

다른 사람들은 맛있게 잘 먹는데 난 초딩입맛인가 흑..

근데 식감은 정말 좋았다. 꼬들꼬들.. +_ +

 

 

이거슨 오징어 회!!! 아 정말 곱다...... +_ +마시쒀~!

 

 

 

봉천역 1번출구에서 내려서

출구 방향으로 몇 걸음 내려오면 첫번째 우측 골목으로 진입!

들어가면 시장길이 시작되는데 또 첫번째 좌측 골목에서 꺾는다.

(떡볶이, 오뎅집을 끼고 좌회전)

좀만 가다보면 우측에 오징어통찜 가게가 보일 것이다 +_+

 

추운 겨울날 오징어 통찜과 맛있고 따끈~한 오징어 찌개에 소주 한 잔 하면 진짜 일품~

또 언제 간담 ㅠ0ㅠ

 

영업시간14:00 ~ 02:00

02-883-7559
서울 관악구 봉천동 921-1번지

http://blog.kbmyshop.com/

봉천동산오징어통찜

 

잘 보셨다면 VIEW 클릭 부탁 해용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