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사랑

개 좋은 카페 Dogs - 애견카페

SBS 동물 농장 579화에 소개 되었던 바람둥이 견공 '코난'

이 곳은 강남 대치동에 위치한 '개 좋은 Cafe Dog's'다.

애견카페!

 

내가 정말 키워보고 싶은 래브라도 리트리버.

하지만 대형견이고 나는 아파트에 살기 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예쁘다고, 내가 키워보고 싶다고 무턱대고 키우면 안되잖아. 그래서..

몇 달째 고민. 중이다.

우리가 힘든 것도 힘든거고. 주변 환경도 생각해야 하고, 무엇보다 우리와 함께 생활해야 할 그 아이를 생각해야 한다..

 

여튼,

도착. ㅎㅎ

 

엘리가 너무나 보고 싶었다.

엘리와 코난이는 래브라도 리트리버. 커플이다^^

도착하자마자 나를 신나게 반겨주었다.

엘리는 나를 보자마자 내 얼굴과 머리카락과 내 소매를 먹으려고 했다 ㅋㅋ 아이고 귀여워라

방문하실 때 여자분들! 얇은 스타킹 신으시면 빵꾸! 각오하세용~

저는 그럴 줄 알고 막 옷 입고 갔었어요~

헤헤

 

 

 

카페 앞!

 

 

엘리에요. 사진도 어찌나 잘 받던지. 참 예쁘게 생겼죠? ^^

 

 

저기 까~만 아이가 코난이랍니다. 독스에서 서열 1위~ 시크한 우리 코난이. 어찌나 멋있던지.

 

 

잠깐 쉬었다가 놀았다가 ^^

 

 

개 좋은 카페 Dogs 는 대형견들이 많았어요. 엘리와 코난이 마리(말래뮤트) 덕일까요. 손님 분들이

대형견들을 많이 맡겨두고 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방송에서는 안나왔지만 함께 동고동락하는 마리에요. 말래뮤트~

아직 애기랍니다. 어찌나 순하게 생기고 귀여운지 ^^ 

 

 

수영하고 드라이 룸에 있는 엘리~

눈 위에 뭐가 난 코난이가 아빠랑 병원 간 사이 이 안에 갇혀서 어찌나 울부짖던지..ㅎㅎ

그래서 제가 상대 해드리고 있었는데.. ㅎㅎ

하염없이 밖에만 바라보고 있더군요.

엘리야~ 괜찮아~ 아빠랑 코난이랑 금방 왔잖아~^^

 

 

우측에 보이는 곳이 작은 수영장이에요.

수영도 즐길 수 있고, 목욕도 시킬 수 있고 드라이도 가능해요.

대행도 해주시더라구요. 가격은~

http://cafe.naver.com/caffedogs

네이버 독스 카페로 가시면 이용 요금이 상세히 나와있어요.

스파, 셀프 목욕, 목욕 대행, 호텔 비용 등등 모두요~ ^^

 

 

 

흡연석까지 외부에 마련되어 있고, 주차도 10대 정도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흡연석은 없어졌어요~ 주민분들이 냄시난다고 항의 한덧.....)

 

해당 네이버 카페 가보니, 자주 하시는 질문들이

"개 없이 사람만 가도 되나요?"

더라구요. 크크 당연하죠. 그냥 커피숍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저도 개 없이 갔구요. 엘리 코난이 보러 갔었어요.

그 날 위장염 때문에 배도 아팠구 안 좋은 일이 있어서 마음도 많이 아팠던 상태였는데,

정말 그 시간만큼은 행복할 정도로 괜찮았답니다..^^

개 좋아하시는 분들은 개 힐링 받으실 수 있을거랍니다.

 

가시면 간단한 애견 용품도 구매 가능해요. 목줄 가죽으로 된 것들 세련된 것도 많더라구요.

벌써 찜 해두고 왔어요. 나중에 동생들 입양하면 거기서 목줄 살거에요 헤헤

 

 

영업 시간

정오부터 밤 11시까지 (PM12:00~PM11:00)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03-1, 1층

                    < 강남구  역삼로  77길 6, 1층 >

 

전화번호 02-568-0333

 


< 자가 이용 시 >

1. 테헤란로 선릉역 → 삼성역 방향  포스코센터 건물 전 골목 진입 직진 (약 200m ) 

2. 테헤란로 삼성역 → 선릉역 방향  포스코사거리 좌회전, 대치사거리 우회전,

   첫 신호 농협 골목 진입 (약 20m )

 

< 지하철 이용 시 >

2호선 - 선릉역   2 번 출구   ( 도보 약 10분 )

 (여자 걸음으로 초행 시 한 넉넉잡아 20분은 잡으셔야 해요.)

 

< 버스 이용 시 >

1. 간선  350번 - 영동농협 풍림아이원 APT

2. 지선  3422번 - 영동농협 풍림아이원 A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