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는 여자/온라인 게임

카발2 클베.. CBT 첫 날.. 나 테스터다!

카발2 테스터를 10월 말 정도부터 모집했었는데.

난 게임을 사랑하는 요자니까.. 히히

이스트소프트에서 4년 동안 개발했다나..? 여튼.. 크라이엔진으로도 유명해졌던.. 카발2..

요새 와우도 지겹고.. 아이온은 하다 말았긔.. 나름 게임의 여왕으로써 테스터 응모 했더니.. 됐음 ㅋㅋㅋㅋㅋ

11월 3일 오늘 4시부터 시작했구.. 좀 하다가.. 발 빠르게 장단점을 써보려함..

 

 

일단 내 지저분한 바탕화면 ㅋㅋ 동생도 같이 써서 이 놈의 자식이 막 지저분하게 이것저것 정리도 안해놓고..

여튼 카발2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긔~ 런처 틀어서 실행 누르니까 저거 뜸..

진짜 저 여자 예쁘다..ㅋㅋ 역시 캐릭은 이쁜 맛이 있어야 함.

 

 

자자 게임 실행했음. 아 진짜 죽인다. 컴터 바꾸길 잘했어.

우리집 사양이 뭐더라.. 궁금하신 분은 댓글 남겨 주세여.. 확인해볼라니까. 히히

 


이건 캐릭터 생성 누르면 처음 보이는 화면임.. 워리어 ㅋㅋㅋ 모자 쓴거 웃겨 ㅋㅋ

난 워리어 이런거 말고 마법이나 힐러가 좋으니까~


난 일단 무조건 프리스트 ㅋㅋ

와우도 사제가 본케고 바람의 나라 할 땐 도사님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이온 때는 치유성 했었긔 ㅋㅋㅋ

힐러가 좀 컨트롤이 좀 많이 좋아야 되니까~ 난 게임의 여왕이니까.. -_-;;ㅋㅋ

 


자 일단 프리스트 선택하면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음.

커스터 마이징 시간 넘 오래 걸려.. ㅠㅠ 이건 여자들은 다 그렇지 않을까?ㅎㅎ



이게 기본 설정 얼굴.. 후후 그럼 변화를 시작해볼까?



오.. 머리 하나 바꿨을 분인데.. 분위가 달라지는구만..


눈만 바꿔도 이렇게 분위기가 바뀜..


헉.. 껌은 눈.. 요정같다.. 아니.. 아바탄가? ㅋㅋ


헤어 컬러와 눈까지 바꿔주니 분위기가 샤악~!!


이번엔 랜덤으로 눌러 보니 섹쉬한 검정 피부의 여자가 생겼음.. 오.. 매력있다..


이렇게 커스터마이징으로 혼자 30분 정도 놀다가 캐릭터 생성.. 완료!!

캐릭터 생성되니까 뭐라고 뭐가 떴음.. ㅋ

사실 난 퀘스트 내용이나 시나리오 잘 안보긴 하는데.. 카발2에서 스토리를 강조하니..

궁금하긴 하네요..ㅎㅎ


자~ 생성한 캐릭터로 시작을 눌렀음!!

오늘의 팁도 나오고 시원한 절벽 바다 사진도 나오고..

멋있네~



오! 드뎌 접속. 이게 시작 지점인가봄..

역시 바로 퀘스트 엔피씨가 눈 앞에 있구나.. 시작해볼까나?


 

뒷모습 좋고 +_+ㅋㅋ

 


아 이제 생각났어. 남자 캐릭도 멋짐 ㅋㅋㅋ

젤 위에 있는게 남자 기본 얼굴이고.. 내 스타일 남자로 꾸며봤어여 ㅋㅋㅋㅋㅋㅋ

아 멋지다 히히 그래도 난 여캐

 


접속해서 조작키가 뭔지 모르니 A부터 Z까지 다 눌러봤음..

뭐 조작키는 게임마다 거기서 그런지라

캐릭터창은 C

인벤토린 I

환경설정은 ESC

등등



M은 map 맵..ㅋㅋ

친절하게 퀘스트 엔피씨와 퀘스트 관련 몬스터 위치도 다 설명해주더라구요.

와우에는 퀘스트 툴 애드온 쓰다가 자기네들이 자체 업데이트 했던데.

역시 퀘스트는 막힘이 없어야 돼~!



이건 전체 맵임..

CBT 때 저기 다 해집고 다닐거야 ㅋㅋ



혼자 소셜 액션 막 누르면서 놀다가..

퀘스트 시작!!!!


아 그리고 이건 ESC 키 누르면 환경 설정할 수 있는 곳임.

첨에 캐릭터 줌인할 때 왜 캐릭터 옆으로 가지? 이상하게 해놨다고 생각했는데

카메라 설정 카메라 위치가 "왼쪽"에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네요.

그래서 난 익숙한 "캐릭터 중앙"으로 바꿔주시긔~

 


퀘스트 진행하는데 몹 위치와 NPC 위치를 파란 글씨로 알려줬고 그거 클릭하면 맵이 열리면서 알려줌..~

오 좋다. 이건 아이온하면서도 좋은 기능이라 생각했는데..

신작 게임이니 역시 좋은 기능은 들어가야 맞지..ㅋ


온순란 링구 3마리 잡고 퀘스트 완료! 완료 시에는 NPC 이름 위에 저 별 모양 같은거 뜸!

시작할 땐 느낌표!



캐릭터 가까이서 찍은 스샷.

하하 카발 단축키가 먹을 줄은 몰랐는데 역시 시도하는 자만이 안다고..

키보드에 스크롤 락 키 누르면 인터페이스 사라짐..

Scroll Lock!! 한 번 더 누르면 인터페이스 다시 나타나요!

 

바로 옆에 바다가 있길래 그걸 배경으로 한 컷.

역시 배경 중요합니다.

바다가 실사 같던데여? ㅋ


 

아니 근데 웃긴게 ㅋㅋ 자꾸 내가 화면 이동할 때마다 자꾸 캐릭터 얼굴이 따라 오는 거에요..

뭐지 하고 왔다리 갔다리 했더니.. 계속 따라옴.. 너무 뒤로 가면 정면 보고 ㅋㅋ

오.. 좋네~~ ㅋㅋ

 


오 채집도 되고..



나 한테 힐 하는중.. 이쁘다 ㅋ


 

나는 관대~ 하다~ ㅋ

 

몹 잡는 중.. 긴 꼬리 링구 이리왓!!!


 

긴 꼬리 링구 잡는 중..

시전 긴거 두 번 하면 거의 다 죽긴 하네..

이로써 나의 초반 카발2 리뷰는 끝내겠음..

렙업 좀 하다가 다시 써야지 홍홍

재밌을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