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겨울 필수 아이템! 마스크 ~

겨울철 필수 아이템! 마스크!

아~~ 주 예전부터 마스크 낄 때마다 약국에서 파는 그냥 하얀색 마스크 말고 검정색 마스크를 끼곤 했는데

패션 마스크도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검색해보다가 예쁘기도 하고 안감은 오가닉 면이라 따뜻함과 패션~ 

모두를 다 챙길 수 있는 핸드 메이드 패션 마스크를 찾았어요.


저는 자주 입는 옷 컬러가 블랙이어서 블랙체크와 캐주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릴 것만 같은 여리여리한 인디 핑크!

두가지 색상으로 구매를 했어요.



저는 스토퍼도 추가 옵션으로 해서 구매했어요.

스토퍼는 끈 조절 기능인데

마스크 자체에도 사이즈가 있긴 하지만 끈 길이까지 조절되니까 착용 시 더 편할 거 같아서 추가했는데 잘한 것 같아요.

얼굴이 커서 길이 조절이 필요하려나.. 싶었지만 하하




오가닉 안감~ 정말 피부에 닿는 부분이니 그냥 아무 천이나 쓰면 안되겠지용~



안감은 

퀼트 오가닉 다이마루를 썼다고 하는데 퀼트 오가닉 다이마루란?


3년간 농약이나 기타 화학비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순수 퇴비 등으로만 이용하여

재배 생산된 면화, 즉 "유기농 재배 자연면" 이라고 해요.

친환경으로 이루어져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최소화한 친환경 제품!






자~~ 착용샷 나갑니다



이거슨 여리여리한 인디핑크!

자고 일어나서 리뷰 쓰려고 쌩얼에 찍었다가 낭패.. 하지만 당당하게 올린닷!

눈이 겁나게 부었네요 ㅠㅠ 어제 수술한 눈마냥 ㅋㅋㅋ





블랙체크~ 역시 블랙 색상과 찰떡 궁합!




여튼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https://smartstore.naver.com/herehere208/products/3859373631

https://smartstore.naver.com/herehere208/products/3859373631


이 리뷰는 직접 구매하여 솔직하게 쓴 리뷰임을 알려 드립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럼 굿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