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압구정맛집] 족발선수S 족발 강추

족발..
술안주로도 좋고 식사대용으로도 좋은 족발.
맛집 발견했는데 또 공유 안해드릴 수가 없겠죠.

 

 

이런말 안하려고 했는데. 존맛

 

 

 

 

저는 맛집 추천에 대한 자부심이 있습니다.
미식가는 아니지만 맛있는 건 또 알아가지고 크크
먹는 걸 좋아하는 저는 맛집 데리고 가면 지인들 웬만하면 99% 성공율을 자랑한다랄까..
물론 입맛이라는 것이 개인의 취향이기 때문에 존중 부탁 드립니다.^^

 

 

 

 

 

테이블에 앉고 주문을 하면 기본 안주로 시원한 조개국물을 주시네요.
조개콩나물 국물!
이 더운 여름날 시원한 조개탕이라니~ 센스만점! 그리고 완전 맛나염~

 

 

\

 

 

조갯살이 탱글탱글

 

 

 

 

이거슨 모히또에서 먹는다는 몰디브입니다.
무알콜이 아니라 목말라서 들이켰더니 사알짝~ 취기가 ㅎ
그래도 소량이라 즐기실 수 있을덧.. 무알콜도 가능할지는 사장님께 물어봐야 할 거 같아요.

 

 

 

 

 

저는 반반 메뉴를 시켰는데요.

이거슨 바로 치! 즈!

불족에 올려주실 치즈를 녹이는 중이랍니다.

 

 

 

 

 

기본 장입니다. 가장 앞 쪽에 보이는 저 소스는 매운족발에 양념된 그 매운 소스인데요~
저는 매운걸 잘 먹어서인지 그렇게 막 맵진 않더라고요.

 

 

 

 

 

짜잔~~~
불반 족발반.
와 윤기가 자르르

 

 

 

 

 

 

츄릅

 

저 겉절이는 또 왜 그렇게 맛있던지요.
비법을 여쭤보고 싶었습니다.

 

 

 

 

 

 

저 하얀색은 양배추인데요.
얇게 잘라서 절임을 하셨더라구요~ 상큼상큼 합니다 ㅎ

 

 

 

 

 

 

치즈를 부어주시는 순간을 찍으려고 했는데 제가 잘못 들이댔네요 ㅠ

 

 

 

 

 

 

뽀오얀 치즈가 불족위를 살포시 덮었습니다.
예뻐라

 

 

 

 

 

 

함께 제공되는 주먹밥. 추가로 먹고 싶으시다면 주문을 해야 한다네요.
저처럼 탄수화물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넘나 소중한 밥이 될 덧~

 

 

 

 

 

 

가격이 아주 착하지는 않네요.
근데 모두 앞다리만 사용하시고 좋은 재료로 족을 삶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장님께서 친히 설명을 잘 해주시네요 ㅎ

 

 

 

 

 

생과일 모히또
레몬/오렌지/자몽/라임/블루레몬
족발에 또 소주가 빠질 수 없겠죠~ 크크

 

 

 

 

 

 

그 외 소주 막걸리 맥주~ 복분자~ 음료수도 준비되어 있네요.
슬러쉬 냉장고도 준비해두셨다며~ 제대로 시원한! 히야시 제대로 된 소주를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곧 판매 예정이라고 하셨 비빔국수~
지금은 다녀온지 몇 주가 되어서 판매 시작됐는 지도 모르겠어요..
아 이 게으름.. ㅠ

 

 

 

 

 

 

한창 즐기는 중~
행복한 시간 > _<

 

 

 

 

 

요건 블루레몬 소주인데.. 단체석에서 연신 저거를 시키길래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주문!

 

 

 

 

 

빛깔 곱고~

 

 

 

 

 

 

와.. 정말 맛있...
색깔도 너무 예쁘고~ 맛도 있어서 계속 마시게 되더라고요.
주량 약하신 분들은 조심 +_+;

 

 

 

 

 

족발선수 S 맞은편에는 2AM 창민이 한다는 더 민즈(The MIn's) 카페가 있네요.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불이 꺼져 있어요.

 

 

 

 

 

밖에서 본 족발선수S
족발선수S 는 주차장이 있긴 한데~ 조금 떨어진 곳에 있어요. 아주 조금~
저녁 8시 이후에 오면 무료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그 날 술을 마실거라 안갖고 가긴 했는데..
자세한 건 전화문의 해보시는 편이 더 정확할 것 같아요^^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저는야 마지막 손님 아헤헿헿

 

 

 

 

 

 

 

좋은 재료로 바르게 삶겠습니다.
오가피 진피 감초 둥글레 계피 재료로 삶으시나 봐요.

 

 

 

 

사장님은 경리단길에서 추러스 가게도 하시고 전국에 지점도 꽤 많으신 베테랑이시더라구요.
음식에 대해서는 일가견이 있고 자부심도 있으시더군요.
ㅎㅎ

 

 

 

 

 

 

 

 

 

 

 

 

 

 

 

 

 

의자가 굉장히 무거워요
그래서 써 있나봐요.
"들 수 있어?" ㅋ

 

족발의 전체적인 맛은 저는 영동족발은 못 먹어봤지만 영동족발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전 오향하고도 좀 비슷했어요. 오향보다는 그 한방향이 덜했습니다.
저처럼 말캉하고 한방향이 조금 나도 괜찮은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족발선수s가 아직 등록되어 있지 않네요.

같은 건물이니 아래 지도를 참고하심 될 것 같아요.

깐부치킨 바로 옆집입니다 ㅎ

 

 

 

 

족발선수S 정보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5-10 압구정로데오스타
지번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660-16 로데오스타 B동 103호


도보로 이동 시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6번 출구에서 나와 나온 방향으로 내려오다보면 좌측에 H&M을 지나서 이니스프리 매장을 끼고 좌회전 그리고 바로 우회전 하면 족발선수 S 가게가 나와요.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 까지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