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반포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때는 바야흐로 4월 초~ 

그렇게 맛있다는? 유명한 애플하우스를 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부천 대학 근처에 유리 분식이라는 즉석 떡볶이집이 워낙 맛있던 터라 비교해봐야지~ 라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애플하우스는 9호선 구반포역에서 도보 5~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할 때가 없다고 해서 전철을 이용했습니다.

구반포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출구 방향으로 쭈우우우욱 내려오시다가 좌측에 세븐일레븐이 보이면 횡단보도를 건너세요. 

골목으로 들어가 봐로 좌측에 애플하우스가 보이실 겁니다.


저녁 7시 경이라 웨이팅은 다행히 없었지만 바로 치워주시느라 조금 서 있었습니다.

8시경에 나올 땐 줄이 좀 있더라구요.

하지만 테이블 회전율이 다소 빨라서 그렇게 많이 기다리시진 않을 거 같았습니다. 




즉석 떡볶이에 쫄면 라면 계란 만두 사리를 주문했습니다. 여자 세명이었구요 ㅎ



그렇게 맛있다는 무침만두. 제가 먹어보았습니다.

양념이 딱 예전에 먹어봤던 떡꼬치 맛이랄까~ 달달하니 남녀노소 다 좋아하실 거 같더군요~



땡땡한 단무지~ 흐물거리는 곳도 많죠.

전 단무지도 많이 먹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호호



이것은 순대볶음.

개인적으로 즉떡보다, 비빔무침만두보다 이 순대 볶음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 녀석 때문에 애플하우스를 또 가야 할 것 같더라구요 크크

순대 좋아하시고 당면 좋아하시면 정말 좋아하실 겁니다. 전혀 안맵습니다~



보글보글 즉떢이 끓고 맛있게 먹었지요 ㅎㅎ

개인적으로 유리 분식의 즉떡이 더 맛있긴 합니다만, 이 곳도 맛있었어요^^

제 개인적인 소감으론 평범하면서 맛있^^



밥을 볶아봐야죠.

궁금하니까요.



애플하우스는 선불입니다.

볶음밥 추가로 시키실 때 바로 현금 준비 ㅎㅎ 



여자 셋이서 즉떢 1인분 + 사리(라면+쫄면, 계란3, 야끼만두) + 볶음밥 + 순대볶음 + 무침만두 이렇게 클리어~ 크크크



먹고 나오는 길에 찍었는데요

바로 아파트가 있어요. 이렇게 차들이 빽빽해서 주차하기가 어렵겠더라구요

참고 하시면 좋겠네요



애플하우스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50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978

애플하우스 전화번호 02-595-1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