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건강·운동·다이어트

나이키 장갑 Womens Vent Tech Training Gloves GX0111-110

안녕하세요. 김을 사랑하는 여자 김사랑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나이키 장갑 Womens Vent Tech Training Gloves GX0111-110 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반장갑이 있었는데.. 자전거 탈 때 썼었거든요. 

근데 어디로 갔는지 없어져서 다시 구매했어요. 


최저가 검색해서 11번가에서 22,700원에서 샀어요. 배송비는 별도더라고요.

상세한 사이즈 안내가 없어서 고민하다가 이전에도 나이키 장갑 L 사이즈를 샀던 기억이 나서 그냥 L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남자 L사이즈랑 여자 L 사이즈랑 다르니까~ 남녀 공용인지, 여성 장갑인지 등을 꼭 확인하시기 바라요.



자~ 배송은 2박 3일 정도 걸렸구요. 


모델명 GX0111-110 치수 L(사이즈)

메이드인 차이나 역시! 

30도 이상 물에서 세탁하래요. 표백제 및 강력효소제는 절대 사용하지 말래요.

편편하게 널어서 건조시켜주래요. 다람질 금지. 드라이클리닝 하지 말래요.

사실 뭐 빨거 있나요. 그냥 쓰면 되지 히히 



자~ 제가 차 보았습니다. 엄청 꽉 껴요 -_-

제가 손이 좀 큰 편이라 그런가 봅니다... 보통 언니들은 M 사이즈면 될 거 같기도 하고요.




한대 맞아 볼텨? ㅋㅋ -ㅅ -

휘트니스 할 때 (PT받을 때) 덤벨들을 때 쇠 냄새도 나고. 매달리기나 풀업같은 거 할 때 철봉 잡으면 아파요...

장갑 필수인듯.. 목장갑은 좀 보기가 그렇구요. 이미 전 굳은살이 생겼어요 ㅠㅠ 



제 사이즈를 재보니 7.8cm~ 8cm 정도 나오네요.

손바닥 가장 상단을 재 보았답니다. 그정도 나오시는 분들은 L 사이즈 구매하시면 될 거 같아요.


잘 보신 분들은 하트 꾸우우우욱 눌러주세영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