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동해물과 백두산이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 넙빌레 하우스

언제쩍 리뷰인지.. 미안합니다..

최근 블로거들의 포스팅을 확인해보니 별 다를 게 없어 올리려고 해요. ㅎ


제가 넙빌레 게스트 하우스를 묵었던 것은.. 2013년 12월 중순입니다; 

사진 하단에 정보 보시면 날짜와 시간 나올 거에요.. 크크 

1년 반 뒤에 포스팅하는 패기! ㅎㅎ 하지만 사진은 볼 만하실걸요 +_+


약 8년을 다닌 회사를 그만 두고 친한 동생과 제주도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겨울의 제주도...

나름의 운치도 있고.. 살짝 춥고도 바람도 많이 불었지만 그래도 좋았다는 좋았다는...좋았다는...ㅎㅎ



넙빌레 가기 전, 어떤 블로거 분도 들리셨더라고요. 숙소 위치와 가깝기도 하고 유명한 집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서귀포 쪽에 있는 '기억나는 집' 해물탕이예요. 전복이 아주 탕 위에 뒤덮여 있더라고요. 

맛도 좋았습니다.. 차가 있었기에 술 한 잔 못한 것은 함정~!


자~ 이제 넙빌레 게스트 하우스 사진 나가도록 할께요.



제가 묵었던 방은 6인실 방이었습니다. 보통 게스트 하우스는 1층이 더 인기가 많은지 (아무래도 이동하기가 편하니까) 

침대 매트들이 2층이 더 좋습니다. 탄탄한 맛이 있다랄까.

1층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는지 물컹 대거나 매트리스가 맛이 간 느낌이 드는데 말이죠.

여튼 여기도 그런진 모르겠지만... 사람이 다 차서 저흰 선택권이 없었답니다. 물론 예약으로 했는데 말이죠~



작은 책상과 캐비넷이 있었고 2층 침대가 3개 자리한 도미토리 형식의 6인실.

지금 넙빌레 하우스 카페에 가보니 2층은 2015년 3월 부로 여성 전용 층으로 바꼈다고 하네요.

보니까 6인실도 없는 것 같은데. 숙소 방 정보는 하단을 참조 하세요~



우린 시원하게 따뜻한 물로 씻고 나서 화이트 와인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다음 날 여행에 지장에 있으니~ 딱 이 것만 마시는 걸로^^

와인 잔 빌릴 수 있냐고 하니 흔쾌히 빌려 주셨다는. 물론 오프너도요^^ 



어떤 블로거 분 글을 보니 요새는 이 곳이 꽉꽉 차나 보더라고요. 심지어 마당에 있는 테이블까지 ㅎ

우리가 갔던 때는 아시다시피 겨울이어서.. 사람이 덜 있었던 것 같네요^^



와인 감미롭게 한잔~



지금도 이 세트메뉴나 메뉴가 있는 진 모르겠어요. 당시엔 이랬으니 참고만 하셔요 ^^ (2013년 12월임 -ㅅ-)



저녁이 되니 너낌있는 넙빌레 하우스가 되었음둥 



마당에는 이렇게 삼삼오오 테이블이 몇 개 놓여져 있었고 마당에는 큰 개가 뛰어 놀면 정말 딱 좋을 것 같은데

아쉽게도 개는 뒷편인지 옆편인지에 어딘가에 묶여 있는 것 같던데

이 집 개가 아닐 수도 있고요. ㅎ 




밖에서 찍어본 넙빌레 게스트 하우스 내부~

샤워실은 다 같이 하는 샤워실이라 부끄부끄 하신 분들은 아무도 없을 때 이용하셔야 할 것 같은데

이 또한 리모델링이 되었을지 그대로일지는 모르겠네요 키키

1년 반 후의 리뷰라 ㅠㅠ 죄송죄송 



아침에 일어나~ 방 안에서 찍어본 마당이랍니다.

느낌있쥬? 추운 겨울이었지만 야자수들이 늠름하게 서있네요^^





통우리는 아니지만 마당을 바라보는 벽면이 다 유리라서 외부가 다 보여서 좋았어요.

다만 밤에 옷 갈이 입으실 때는 커튼 치세요 ㅎㅎ 



밖에서 바라본 넙빌레 게스트 하우스.





바로 앞에는 바다가 있습니다. 죽이쥬?



넙빌레 하우스 



와 진짜 청명하고 좋은 날씨. 서귀포쪽이라 좀 따뜻했던 것 같네요. 



정말 아름답죠?

올레 5코스에 자리 잡고 있는 넙빌레 하우스는 혼자 올레길을 걸으려고 오신 여성분도 있었고~

엄마와 딸이 함께 오신 분도 있었네요.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4196-1 


1. 시외버스를 이용하실 경우 제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730번(남조로 노선)버스를 타시고 봉개, 교래, 수망, 남원을 지나 서성동 다음 농협주유소(위미)에서 하차하셔서 길을 건너 대유가든 골목길로 들어오시다가 삼거리에서 우측으로 약간 내려오시면 넙빌레하우스가 있습니다.


2. 제주국제공항에서 리무진버스(5번 출구)를 이용하실 경우 중문단지를 경유하여 서귀포 월드컵경기장에서 내리신 후 서귀포시외버스터미널에서 701번(동일주 노선), 730번(남조로 노선) 버스로 갈아 타시고 공천포, 신례2리 교차로를 지나 농협주유소에서 하차하셔서 대유가든 골목길로 100미터 가량 들어오시다가 삼거리에서 우측으로 약간 내려오시면 넙빌레하우스가 있습니다(네이버, 다음 지도나 일부 네비게이션에서 청룡수산 사이 길을 최단 거리로 알려주는데 이 쪽은 잘 다니지 않는 길입니다.)  




넙빌레하우스는

1층 : 2인실, 남자 도미토리룸, 남자 화장실, 샤워룸

2층 : 2인실, 바다전망룸, 여자 도미토리룸 , 여자 화장실, 샤워룸 (※ 2층은 2015년 3월부터 여성 전용 층으로 바뀌었습니다)

3층 : 펜트하우스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별관으로 원룸형 별채와 독채인 돌채가 있습니다 

 

★ 이용요금(평수기:7,8월 제외)  

* 남자 4인 도미토리룸 : 25,000원

* 여자 4인 도미토리룸 : 25,000원

* 2층 2인실(싱글베드2) : 7만원 (2015.09.01~)

* 1층 2인실(싱글베드2) : 6만원

* 바다전망룸(2층침대2) : 2인 70,000원, 3인 85,000원, 4인 100,000원


* 원룸형 별채(더블베드) : 8만원(2인 기준)

* 독채형 돌채(온돌) : 12만원(4인 이하 기준)


* 펜트하우스  : 130,000원(2인), 150,000원(3인), 170,000원(4인)


 

 * 2인실, 바다전망룸, 펜트하우스, 돌집 돌채, 돌집 별채의 경우 혼자 이용 시 1만원 할인됩니다.(2015.09.01~) 

넙빌레 하우스 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nubbillehouse


서귀포시에서 가까이 있기 때문에 그 근처에서 관광 후 넙빌레 하우스에 묵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공항이 12시고 서귀포가 6시라면 6시에 근접하게 있답니다.

그럼 제주도 여행 잘 하시고요^^

하투 꾸우우욱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