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가우넷 아반트리 Sacool Pro 4.0 블루투스 헤드셋

안녕하세요~ 김을 사랑하는 여자 김사랑입니다.


요새 운동을 나름 하는 사람으로써 ~ 런닝할 때 특히 음악이 없음 안되겠죠~ ? 

혹은 지루함을 달래주게 할 TV다시보기 할 때 이어셋은 필수인데요.

블루투스가 아니다보니 맨 첫날은 뛰다가 이어폰을 팍 쳐서 핸드폰이 나가떨어지기도 했었어요.

이젠 요령이 생겨서 떨어 뜨리는 일은 없지만 사실 초콤 불편한 마음이 있었는데,

가격도 저렴하면서 평도 괜찮길래 바로 구매하게 된 제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파우치, pc에 usb로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 실리콘 이어캡



제품 설명서가 오긴 했는데.. 다 영어에요. 그래도 대충 그림을 보면서 알 수 있습니다 크크

파워 버튼을 10초 정도 눌러 주면 램프 부분에 빨강, 파랑 불이 번갈아가며 깜박 거립니다. 그 때 휴대폰에 블루투스를 켜고 검색을 하면 아반트리 사쿨 프로가 검색됩니다. 터치 하셔서 연결 하시면 되고요.

그리고 이어셋 끼신 다음에 음악이나 동영상 재생하셔서 감상해보심 끗~~~!






제품 사용 설명서인데요. MFB가 뭔가 했더니 멀티 펑션 버튼의 준말이네요. Multi-Function Button

MFB.. 그냥 전원 버튼이라고 보시면 돼요. 저원 버튼을 4초 정도 눌러주면 켜고 끄고의 기능이 되고요.

전화가 왔을 땐 한 번만 눌러주시면 돼요.

전화 끊을 때도 마찬가지. MFB버튼을 한 번 눌러주시면 됩니다. 전화가 오고 있는데 그 전화를 거부하시려면 두 번 누르심 되고요.

마지막 전화 내역에 다시 전화를 거시려면 역시 두 번 MFB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음량 버튼이 있는데요. 바로 MFB 반대편에 두 개의 버튼이 위치하고 있는데 그걸 만지시면 됩니다. 

다음 곡을 들으시려면 V- 버튼을 꾸욱 곡이 바뀔 때까지 눌러주시면 되는데. 약 1초 가량이면 됩니다.

이전 곡 재생은 V+ 다음 곡 재생은 V- 근데 버튼에 V- , V+ 표시가 되어 있는 게 아니라서 해보시면서 아심 될 거 같네요. 어떤 버튼인지~



자~ 이게 보시는 전원 버튼. MFB버튼입니다.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L이라고 쓰여져 있는 것이 Left 왼쪽이랍니다. 



역시 왼쪽 부분. 이에요. 볼륨 버튼이랍니다. 



귀에 꽂은 모습이예요. 안경 쓰신 분들이 안경끼고 해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약 2시간 가량 착용해봤는데 퇴근할 때...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오늘 운동할 때 착용해보고 잘 빠지는 느낌은 안들지만 한 번 해보려고 해요 ㅎ

첨에 착용할 줄을 모르겠어서 여러번 뺐다 꼈더니 귀가 신동엽씨 마냥 빨개 졌군요 ㅋㅋ 

가볍고 아프지도 않고 소리도 가격대비 괜찮은 편이구요. 추천합니다~^^



최대 8시간 사용 가능하며, 18g의 가벼운 무게감. 내장 마이크 탑재로 통화까지 가능합니다. 

Blutooth 4.0 탑재로 3.0에 비해 전력관리가 90% 향상 되었다고 해요.

살짝 아쉬운 점이 배터리가 어느 정도 남아 있는지 궁금했는데 현재 그부분은 아이폰에서만 구현이 된다고 하네요. 

저는 노트 3 ㅠㅠ 

멀티 페어링 기능도 가능해서 2대의 기기에 연결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제 돈 주고 산 제품 리뷰 한 거랍니다 ㅎㅎ 




아반트리 사쿨 프로 4.0의 스펙이에요.

10m 내로 작동하며 배터리는 120mAH 리튬 배터리.


잘 보신 분들은 하트 잊지 말고 클릭 부탁드려요^^


'나의 > 각종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시 멈춤, 세계 여행 리뷰  (0) 2015.08.24
서현 삼계마을  (0) 2015.07.23
샤오미 이어폰 후기  (1) 2015.07.03
미키마우스 슬리퍼, 샌들  (0) 2015.07.02
라라젤네일 '떠서 바르는 젤'  (0) 2015.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