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건강·운동·다이어트

[나이키]우먼스 나이키 프로 피어스 브라 NIKE 620280-010

오늘은 나이키 스포츠 브라 중 

미디엄 서포트 중 하나인 프로 피어스 브라를 소개 하려고 해요.

모델 번호는 620280-010



저는 피트니스 용도로 구매했어요.

런닝과 pt 수업을 받을 때 입으려고요.

그 전에 아디다스 AIS RB브라를 사서 리뷰를 한 적이 있는데요.

나이키 피어스 브라도 좀 착용을 해보고 후기를 올리려고 이제야 올리게 되었네요.



사진은 노트3로 촬영해서 별로입니닷! -ㅅ-



뒷 부분은 매쉬 소재로 되어 있어요.



아디다스 AIS RB와 다르게 컵 모양이 있습니다. 미디엄 서포트라 아디다스보다 덜 잡아줄 줄 알았는데... 



입다보니 아니더라고요. 나이키 미디엄 서포트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셔도

런닝이나 피티를 받으셔도 될 것 같아요.




입었을 때는 이렇게 됩니다.

홀터넥처럼 뒷목까지 조여지기 때문에 살짝 압박이 오기도 해요.


아디다스 AIS RB와 나이키 프로 피어스 브라와 비교해서 저는 나이키의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그래서 이거랑 똑같은 걸로 재구매했어요.

현대백화점 나이키 매장에서 59,000원 주고 샀는데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5만원 초반대에 샀네요. 짝퉁은 설마 아니겠죠? -ㅅ -


벗는 게 힘들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아무래도 운동하고 나면 땀에 흠뻑 젖게 되서 살짝 그렇긴 한데. 

너무 훌렁훌렁 벗겨지면 그게 제 기능을 할까 싶네요.


나이키 피어스 브라가 아무래도 컵 모양이 있어서 (뽕의 기능을 하지는 않습니다) 가슴 모양이 좀 예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디다스 AIS RB 브라는 너무 납작해 보이는 경향이 있거든요.

저는 브라 사이즈가 80C 이기 때문에 역시 ㅠㅠ 가장 큰 사이즈를 입어야 했어요.

95 사이즈인데 XL 네요...

C컵이 넘으시는 분들은 착용이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쇼크업쇼버는 정말 큰 사이즈, 큰 컵 사이즈도 가능하니 가슴이 크신 분들은 그 쪽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도 살까 하다가 입어 봐야 되는데 혹시나 실패할까 싶어서 그냥 나이키랑 아디다스로 구매했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하트 좀 눌러주세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