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서현 부대찌개 '킹콩 부대찌개' 라면, 밥 무제한리필

출근 길에 보게 된 입간판에 쓰여 있는 라면 무제한.. 오..

부대찌개 집에서 라면과 밥이 무제한이라~ 

눈여겨 봤었지요 ㅎ 국물도 먹고 싶고 해서 맛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부대찌개가 다 비슷비슷하지 않을까 해서 갔습니다.

저희 회사는 점심 시간이 13시부터라서~ 다소 한가한 식당들을 자주 볼 수 있어요.


킹콩 부대찌개는 서현 에클라트 1차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엔 백스 시리즈가 점령되어 있는 건물이죠 ㅎ


교정전문 서울 바른이치과! 바로 옆!




이 사진은 밥 다 먹고 나서 찍은거예요. 점심 시간이 지나가고 일하시는 분들이 정리중이네요.

홀은 이렇게 테이블도 있고 좌식도 있어서 선택하기도 좋은 거 같아요.

술도 파신다고 하더라고요. 회식도 가능할 덧 ^^



1인당 1주문 시에만 무한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남기지 마시라고 하니 욕심부리지 마시고요 ㅎ 



가게 가운데에 라면이 이렇게 쌓여 있더군요 ㅎ 부담없이 막 가져다 먹기 +_+??크크 



숟가락 젓가락도 깨끗하고 테이블도 그렇고 분위기가 깨끗해 보여서 언제 오픈하셨냐고 물으니

이번 달 초인가.. 오픈한지 2~3주 밖에 안되었다고 하시더라고요. ㅎ



제가 먹은건 킹콩 부대찌개! 가장 기본적인 맛!

1인분에 7,000원! 

킹콩부대찌개, 나가사끼 부대찌개, 우삼겹부대찌개, 킹콩왕돈까스, 함박스테이크, 토마토치즈미트볼, 우삼겹부대두루치기, 불닭부대두루치기



세트 메뉴!

킹콩부대찌개 + 돈까스 스틱 +  음료1병 / 킹콩부대찌개 + 미트볼 + 음료1병 / 킹콩부대찌개 + 피쉬볼 + 음료 1병



킹콩 사리면이더군요 ㅎ 면이 거뭇거뭇 ~ 왜그러나 했더니 검은콩 함유라고 써있군요 ㅎ



제가 사진을 첨부터 찍으려던 게 아니라... 한 차례 먹고 나서 찍어서 비주얼은 그다지인데요 ㅎㅎ

맛도 괜찮구요. 남직원 두 분하고 갔었는데 라면 사리를 네 갠가 다섯 갠가 먹은거 같네요 ㅎㅎ

김가루도 테이블마다 있어서 얼마나 좋았던지요. 

전 김을 사랑하는 여자니까요 ㅋㅋㅋ 


밥을 막 한공기 주시는 게 아니라 첫 공기도 부담이 없었어요.


맛도 괜찮고 깨끗하고 라면, 밥도 무제한이니까~ 한 번 가보세요.

사진은 그냥 그렇지만 부대찌개 맛이 깔끔하고 맛있었답니다 ㅎ


잘 보신 본들은 하트 꾸우우욱 ^^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9시 반까지 라스트 오더라고 하시네요. 

031-702-7772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4 엘지분당에클라트 1차 2층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1-3 엘지분당에클라트 1차 2층)


서현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 5~10분 내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