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부천 맛집 브이 떡볶이 포장 리뷰!

떡볶이가 너무너무 먹고 싶은 어느 날..

네이버를 검색해 봅니다.


이미 부천대에 있는 유리 분식의 즉석 떡볶이는 맛이 있긴 하지만 즉떡이라.. 포장보단 가서 먹는 게 맛있는데 

부천 떡볶이로 검색하다보니 근래 '브이 떡볶이' 라는 곳이 가장 많이 검색 되더라고요.


블로그 작업하신 것 같지는 않던데...ㅎ 그만큼 맛있다는 거 아닐까~ 라는 생각으로 ㅎ 저도 고고

저는 3인이 먹을 거를 생각하고 물어보며 주문을 했습니다. 


실내가 워낙 아기자기 하다보니 내부 사진은 다른 블로그에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그냥 몇 장만 찍었습니다. 




아기자기 피규어들.. 얘들 먼지 쌓이면 관리 힘든데.. 매일 청소하시려면 힘드실덧 ;ㅅ ;




카운터입니다.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저는 여기 앉아 기다리고 있었지요. 

딱 11분 만에 모든 음식이 나왔습니다.

3명이서 먹을건데.. 세트 메뉴가 있어서 저는 세트 메뉴 중 졸라 + 외계 세트로 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 + 불꽃 떡볶이 2인분 + 오징어 튀김으로 해서 21,000원이었답니다.

첨에 불꽃숙주 떡볶이로 포장 해달라고 했는데 숙주는 포장해가면 숨이 죽어서 그 맛이 안산다고 

포장은 포통 그냥 불꽃 떡볶이를 추천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흔쾌히! ㅎ



자~ 포장해서 갖고 온 떡볶이와 핏자, 오징어 튀김입니다. 

사실 매장에서 먹어야 맛이 더 좋을텐데 아쉽 ㅠㅠ 



떡볶이 비주얼이예요. 메추리알과 양배추, 어묵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밀 떡! 



이거슨 고르곤 졸라 피자. 오픈하자마자 엄마가 불이나케 하나 집어 드셔서 한 조각이 빕니다 ㅋㅋㅋ 

그리고 검정색 작은 그릇은 꿀이 담긴 케이스고요 



이거슨 외계침공 오징어 튀김 한마리예요. 단품으로 구매하면 6천원.

정말 생 오징어를 튀겼더라고요. 튀김옷이 길거리 튀김하곤 달라요. 막 벗겨져 있는 것이.. 정말 집에서 해먹는 맛.

사실 어제 엄마가 시장에서 생물 오징어를 사오셔서 오징어 튀김을 해주셨는데. 똑같더라고요 ㅋㅋㅋ 

하지만 맛이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짠~ 개인 접시에 담은 불꽃 떡볶이의 자태입니다.

아.. 맛있었어요. 요새 제가 다이어트한답시고 저염식을 했떠니 살짝 짜긴 했지만..

아마 그렇지 않았다면 안 짰을 겁니다 ㅋㅋ

입맛 까다롭기도 유명한 울 엄마도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양도 많지 않아서 좋다고 하시대요.

막 떡볶이 17000원짜리 이런 떡볶이 있잖아요 배달 떡볶이.. 그런 떡볶이 양만 많고 맛없다며 엄청 싫어하시거든요 ㅎ


여튼!!! 숙주 투하는

매운 맛을 무서워 하시는 분들이나 숙주의 그 아삭함?? 아구찜같이 그런거.. 원하시면 넣으시고

조금이라도 난 맵게 먹고 싶다.. 근데 이건 전혀 매운 맛이 아녜요.

아딸정도? 근데 아딸이 매운가? 여튼 아딸보다 안매운 맛이라.. 여튼 그래요

매운맛의 강도는 다 개인차이니까... 

여튼.. 안 맵습니다. 



이건 그 전날 엄마가 만들어주신 오징어 튀김이예요. 똑같죠 ㅋㅋㅋ -ㅅ-ㅋ



부천역 맛집 브이 떡볶이의 메뉴


크림생맥주도 1500원에 팔더라구요. 꿀꺽 



브이 떡볶이 전화번호 032-655-8641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 648 1층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175-12 1층

부천역을 등지고 내려오면 사거리에서 좌측 (국민은행 방향으로) 길건너지 마세요.

바로 몇 걸음만 걸으면 브이 떡볶이가 보입니다. 국민은행 건너편이예요. 

주차할 때 없어서 그 건널목 쪽에 세워놨었는데 비상등 켜고... 타고 보니 바로 주차 단속 카메라가 위에 있더라고요 -ㅅ-

CGV앞 건물이었는데.. 아마 찍혔을 수도 있겠다 싶네요... ㅠㅠ



음식 나오는 시간은 11분!

그것도 기다리기 싫으신 분들은 전화해서 문의 해보셔요^^




잘 보신 분들은 하트 꾸우우우욱 눌러 주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