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서현 점심 맛집 '이곳에꼬치네' 백반 깔끔하고 맛있어~♥

안녕하세요. 김을 사랑하는 여자 김사랑입니다.


오늘은 회사 근처에서 먹은 점심을 소개 해보려고 해요.

이 곳은 바로 분당 서현인데요. 


아파트와 사무실 밀집 지역이라 정말 많은 밥집이 있습니다.

종류도 많고요 ㅎ

반찬도 맛있고 메인 메뉴도 맛있는 백반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이 곳에 꼬치네' 집을 소개 해볼까 합니다.


기본 점심 메뉴도 있고 점심에 닭도리탕(닭볶음탕)도 드실 수가 있어요. 

자~ 우선 사진 보시면서 설명 들으실께요~ ㅎ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뭔가.. 일본식 선술집 같은 느낌의 주방 입구군요. 



한 쪽 벽면에 붙어 있는 메뉴판! 점심 저녁 특선 닭도리탕 3만원.

4명이서 파티 맺고 와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밥도 볶아주신다고 하네요 +_+

육개장, 돌솥/제육/낙지 비빔밥이 있는데요. 요샌 날씨가 더워져서 돌솥도 하시지만 백반도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이곳에 꼬치네~ 건물 2층으로 올라가셔야 해요.




저희 회사는 점심 시간이 1시 부터라서 1시 20분 쯤 왔는데 그 때 다들 드시고 나가더라고요.

12시~1시 사이에는 단체 손님이 있어서 엄청 바쁘셨다고 하더라구요. 저흰 한산할 때 와서 좋았어요 히히



기본 반찬이에요. 두릅나물도 직접 하신거라고 했고 반찬들이 하나같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저 멸치볶음, 오뎅볶음, 오이 피클~~~ 우아아아 집반찬보다 더 맛있..ㅋㅋ 





백반에 나오는 오징어 볶음이에요. 어제는 첫 날이라 잡채와 제육을 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아.. 저 잡채 진짜 사랑하는데 아쉽 ㅠㅠ 



양이 정말 많아 보이죠~? 이게 2~3인 분 정도 되는 양이랍니다. 



어찌나 맛깔나게 보이는지.. 정말 맛도 끝내줬습니다. 그냥 오징어 볶음 맛과는 달랐어요. 

진짜 진짜 강추!



근데 살짝 매콤하더라고요.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매우실 수도 있으니 참고 하셔요^^



육개장도 주셨어요. 보통 밖에서 사먹는 육개장은 굉장히 자극적이고 조미료 맛이 강한데 

여기 육개장은 그리 쎄지 않고 국물도 깔끔했어요. 진짜 정성껏 끓이셨다고 하는데 빈 말이 아닌 것 같았습니다.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다이어트 중이라 흰쌀밥 먹으면 안되는데 ㅋㅋㅋㅋㅋㅋ

어머나.. 어쩔 수 없이 한 공기를 다 먹게 되는 이 "맛.있.음" ㅎㅎㅎㅎㅎ



후식으로는 식혜까지 먹을 수 있는데~ 직접 담그신 거라고 했어요. 이 것도 역시 진짜, 역시 직접 담그신 게 맞는 것 같더라고요.

그 날림의 맛이 아닌 진짜 식혜 맛이 !!! 그리고 거무죽죽한 식혜가 아니라 막걸리마냥 하얀 식혜! ㅎㅎ 

식혜는 직접 떠다 먹어야 해요. 내주시는 게 아니더라고요 ^^ (아는 사람만 먹을 수 있다는 정보를 제가 블로그에 공개 해버렸네요 ㅋㅋ)



아 다 먹어버렸어요... 저 남은 양념도 어찌나 아깝던지요.. 저기다 밥 한 공기는 또 비벼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ㅜ_ ㅜ



이곳에 꼬치네는 서현역 3번출구(AK플라자 6번 게이트) 에스쁘아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예약도 가능하고 단체회식도 가능하구요. 식권도 가능하고 장부 식사도 가능하더라고요.

이미 어느 회사에서 장부 식사 시작했다고 하시던데 ㅎㅎ 

저희 회사도 시작하기로 했답니다. 그 만큼 맛도 있고 가격도 괜찮았어요. 저 백반이 무려 6천원 밖에 안하거든요~



꽤나 넓어서 단체 회식도 가능한 사이즈더라고요. 



이곳에 꼬치네 메뉴판 사진 나갑니다 ㅎㅎ

꼬치 단품이 개당 990원이라 정말 부담없는 가격이죠? 꼬치 13종류에 15,900원이라니..



오뎅탕이 만원.. 뜨악! 파전도 12000원 김치전 1만원!! 가격들이 대체로 괜찮더라구요.



점심 저녁 특선은 저렇게 되어 있지만 앞으로 뭐 드시고 싶은지 적고 가라고 해서 가능하면 그 메뉴도 만들어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백반 정말 강추에요. 단돈 6천원에 맛나고 깔끔한 반찬과 메인디쉬가 2가지나 되니.. (찌개or국 종류와 오징어볶음, 제육등등 이런식)




AK플라자 양 옆으로 난 길에서 자라(ZARA) 방향이 아닌 아디다스 방향인데요. 

아디다스가 좌측에 있다면 이곳에 꼬치네는 우측에 있답니다. 이 사진은 건물 뒷편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짬뽕 24시집 맞은편 건물이에요. 정말 많은 음식집들이 있지만 이 곳에 꼬치네 정말 강추합니다.


바이리뷰 체험단에서 무료로 식사를 한 곳이긴 한데

저희 회사 장부 식사~ 로 옮길 정도로 맛이 괜찮더라구요 ㅎ

집밥이 그리울 땐 이곳에 꼬치네로 한 번 가보세요^^ 


이곳에 꼬치네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9-2, 2층

전화번호 031) 712-1211


잘 보신 분들은 하트 꾸우우욱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