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건강·운동·다이어트

아디다스 AIS RB 브라 (스포츠 브라 하이서포트)

요새 피티도 받고 런닝도 꾸준히 시작하다가

내 가슴을 보호 하기 위해 >_ < 스포츠 브라를 구매했습니다.

이건 반드시 꼭 사야 된다는 말씀과 함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ㅎㅎ


여기저기 서칭을 하다보니.. 

쇼크업소버가 제일 좋다라는 평이 많더군요. 영국제품인데 가격대가 아주 만만하진 않아요. 

가장 저렴한 제품을 6~7만원대로 본 것 같아요.

해외 직구 하시거나 수입하는 쇼핑몰에서 구매하시는 등으로 하는데요.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많더군요.

F컵은 기본이고 H컵 넘어 가는 분들도 일상에서 많이 사용하시는 듯 했어요.


우선 나이는 먹어 가는데 중력 때문에 가슴이 자꾸 쳐지려고 하잖아요 -ㅅㅠ

과격한 운동할 땐 특히나 일반 스포츠 브라로는 내 소중한 가슴이 더 중력에게 이끌려 갈 수도 있다구요.

특히나... 가슴 사이즈가 좀 있는 분들은 더더욱 강추합니다.





저는 이 곳 저 곳 기웃거리다가.. 정하질 못하고..

입어보고 사야 하는 거 아닌가 하다가.. 회사 근처 나이키 매장을 찾는데 없더라구요. 큰 직영 매장이 나이킨 줄 알았더니 아디다스 였..

그래서 백화점 스포츠 매장으로 갔는데. 그 매장에는 하이 서포트는 다 소진되고 언제 들어올지도 모른다고 하시더군요.


나이키 프로 라이벌 브라가 가장 높은 수준의 서포트와 12가지의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었다고 해요. 그런데 매장에선 안파니 원...

전 가장 강한 서포트를 원했거든요.

PT도 받고 런닝도 해야 되니까~ 

그냥 일반은 판매 되고 있었어요. 일반 정도의 서포트는 정적인 요가, 스트레칭 운동에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그 옆 매장인 아디다스로 향합니다.


매장 직원에게 물어 봅니다. 하이서포트가 무엇이냐  라고 물으니 AIS RB를 권해주시더군요. 




아디다스 AIS RB 브라



매쉬소재로 되어 있어 땀을 빠르게 말려 주는 ??

저기 화살표 표시가 덧대어 있어서 가슴의 흔들림을 최소화 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받침대 역할인거죠.

그리고 가슴 부분에 패드는 덧대어 있지만 뽕은 아닙니다. 


아디다스 트레이닝 AIS RB 브라는 트레이닝 우먼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서포트 브라로 몰드컵이 자연스러운 가슴형태와 커버력을 제공합니다. 안정적인 두께의 어깨끈이 가슴의 흔들림을 최소화하며 파워 메쉬넷 소재를 등부분에 적용하여 통기성을 강화한 제품입니다.

트레이닝 우먼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서포트 브라
몰드컵이 자연스러운 가슴형태와 커버력 제공
안정적인 두께의 어깨끈이 가슴의 흔들림을 최소화
파워 메쉬넷 소재를 등부분에 적용하여 통기성 강화


출처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PF020401.action?PROD_CD=S13284


AIS RB BRA는 런닝머신 달릴 때, 테니스할 때, 런닝할 때, 피트니스 등을 할 때 적합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80사이즈부터 5단위로 있는데요 100까지 나옵니다. 저는 100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다른 리뷰들 보니까 75A 사이즈(55사이즈) 이신 분들이 90 입으시더라고요.

저는 80 C 라서 100으로 샀는데 완존 꽈아아악 끼는데 운동할 땐 딱 좋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컵 사이즈는 A/B만 가능하다고 되어 있어서 괜찮을까 했거든요. 

근데 한 사이즈 정도 작게 입는 게 운동할 땐 더 괜찮다고들 하시더라고요. 너무 쬐도 안좋겠지만...


그리고 너무 꽉 쬐도 땀 흠뻑 흘리고 나면 벗기가 정말 힘들어져요. 저도 진땀 뺐었다는 ㅋㅋ 

여튼 좋게 말해 저같은 서양적 체구는.. 95~100은 입으셔야 할 거 같네요

체구가 작고 마르신 분들은 85도 충분하실 듯 하구요.


여튼 입어보시고 사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사람마다 체형이 다 다르니까요.




그리고 브라 뒷부분에 클라이마 쿨이라는 것이 적혀 있는데. 궁금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덕분에 공부를 하게 되었네요.ㅎㅎ

아디다스에는 Chilmachill(클라이마칠) 이라는 제품도 있는데요. 

Climacool(클라이마쿨)에 이어 Climachill(클라이마칠) 이라는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A Cooling Revolution 이라는 타이틀도 달고 나왔군요.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쿨링의 혁신의 시작된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클라이마칠이란?

- 아디다스는 클라이마칠이 티타늄 원단을 활용한 과학적인 직물구조를 통해 마치 매쉬소재와 같은 기능성을 구현했다고 밝혔습니다. 클라이마칠 소재는 일반 기능성 직물에 비해 두 배 이상 통풍성을 가지고 있어 쾌적한 착용감을 기대할 수 있다고 했는데요.

또 한 가지 특이한 점은 몸 중에 발열이 많이 일어나는 부위(등, 목, 팔)에 알루미늄 소재의 도트를 덧댔다는 점입니다. 도트 덕분에 열이 옷을 타고 다른 부위로 전달되는 것을 막고 도트와의 접촉면에는 청량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습니다. 


나이키의 Dri - Fit (Dry fit 아니고 Dri fit 입니다 ㅎ)이 있다면 아디다스는 클라이마쿨, 퓨마는 USP라고 하네요.

쉽게 말하면 그들만의 원단인거죠 ㅎ


Dri Fit이란?


섬유 조직과 짜임 구조를 통해 수분을 조절하는 직물의 기능입니다.

나이키만의 고유 기술로 만들어진 소재로 가볍고 통풍성이 좋으며 땀의 흡수와 증발이 뛰어납니다. 피부의 땀을 직물 표면으로 끌어 올려 빠르게 증발시켜 몸을 쾌적하고 편안하게 보호해주며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이 많은 스포츠 의류의 재질로 많이 사용됩니다.

유사한 직물로 아디다스의 클라이마쿨(CLIMACOOL) 퓨마의 USP가 있습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Dri-Fit (쇼핑용어사전, 에누리 가격비교)


http://news.adidas.com/US/Latest-News/ALL/adidas-Launches-Climachill-Apparel-That-Lowers-Your-Temperature-And-Raises-Your-Game/s/576d7799-ad91-485c-94b4-abbad6002010

위 사이트로 가시면 아디다스 공식 사이튼데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크크 

베컴의 영상도 있다지요 (영어로 되어 있다는거슨 함정)



정말 운동할 땐 전문 운동복을 입고 하는 게 가장 좋은 것 같네요.

그리고 운동할 때도 재밌고 신나구요 ㅎ

피트니스에서 제공하는 찜질방 운동복을 입고 하면 폼도 안나고 내 살들이 감춰져 있어서 어떻게 운동이 되는지도 모르고요.

여튼 열심히 해서 위 아래 위위아래로 쫘아아악 달라붙는 운동복 입고 운동해야겠습니다 히힛 


잘 보신 분들은 하트 꾸우우욱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