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건강·운동·다이어트

덕스몰 바디미인 훈제 닭가슴살 슬라이스

전에 덕스몰 체험단에 선정되어서 무료로 닭가슴살을 받아서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요.

괜찮길래 이번엔 직접 구매를 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저번엔 통째로 된 닭가슴살이고 200g씩 포장되어 있어서 이번엔 100g씩 포장된 슬라이스 된 닭가슴살을 구매했어요.


똑같이 보이는 닭가슴살이 하나는 분홍포장지

하나는 연두색 포장지인데..

다이어트엔 분홍색 포장지로 되어 있는 바디미인 훈제 닭가슴살이 더 낫다고 하네요.



냉동에 쟁여 놓고 점심 시간 때 먹는 중...

이 것만 먹으면 배고프기도 하니 야채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좋아요

저는 파프리카나 브로콜리를 좋아해서 같이 먹는답니다~!



냉동실에서 꺼낸 후 전자렌지 700w 에 한 2분 돌립니다.



훈제 닭가슴살이라 닭비린내도 안나고 고기 잡내도 안나서 좋아요

와~!~ 맛있다 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먹을 만 해요 

슬라이스가 회사에서 식사대용으로 먹긴 편한 듯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