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부천중동맛집] 원조마포소금구이 목삼겹, 갈매기살 강추

부천 중동시장 건너편에 위치한 '원조 마포 소금구이' 중동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상당히 오래된 고깃집이에요. 집 근처라~ 왔다갔다 할 때마다 우연히 보면 사람이 늘 바글바글.. 

제가 알기론 15년은 족히 넘은 집이랍니다. 

예전에 몇 번 가보다가 어제도 가게 되어 크크 포스팅을 위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_+


주차장은 별도로 없습니다만, 가게 앞 옆에 주차한 차들이 즐비합니다. 

불법 주차 딱지를 떼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무래도 전체가 창으로 되어 있으니 예의주시해 될 것 같구요

자세한 건 가게에 문의를 해보세요^^



원조마포소금구이 앞 부분! 바로 메뉴가 보여서 좋습니다.


내부에서 찍은 똑같은 메뉴와 가격표 보통 목삼겹이나 갈매기살을 많이 드신다고 하네요. ^^


오늘 우리의 선택은 목삼겹 2인분! 1인분에 자그마치 250g 이나 되서 일단 2인분만 시켜 봅니다. (여자 둘, 남자 하나)


이렇게 두툼한 고기가 생고기에 국내산!  게다가 가격도 저렴!

부위별로 다르니 메뉴판을 꼭 참조하시구요~


두덩이가 1인분이에요. 근데 아직도 두 덩이가 남았어요! 그리고 돼지 껍데기와 버섯을 주셨어요^^


상차림~ 여긴 파절이 소스가 특히 맛있지요 +_+ 배가 너무 고파서인지 김치도 정말 맛있게 먹어서 다 먹어버렸다눙...ㅎ


같은 사진 아니에요. 친구가 움직여서 다시 찍었는데 손이 안나왔네요 오잉? ㅎㅎ


자~~ 목삼겹이 익어가고 있습니다 꺄~~~


숯불로 맛있게 구워지는 목삼겹 ^^

전에 항정살과 갈매기살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목삼겹도 아주 퍽퍽하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_+


기름장 달래서 마늘도 보글보글 끓이고~ 완전 익은 고기를 허겁지겁 먹다가 다시 사진을 찍었어요 ㅋ


여자 둘에 남자 하나.. 셋이서 저녁도 안먹었는데 목삼겹 2인분에 배가 찼어요.

물론 냉면으로도 배를 채우긴 했지만.. 우린 고기입이 짧은가봐요 ㅋ 

목삼겹 1인분 갈매기살 1인분으로 시킬걸 그랬어요.

담에 그렇게 해야지 키키


후식에는 랭면이 빠질 수가 없겠죠! 우린 욕심을 내서 비빔냉면도 시키고ㅎ


물냉면도 시켰답니다. 으아니!! 흔들렸어요 ㅠ0ㅠ 흥분했나 봅니다 ㅎㅎ


우린 물냉면을 시켰으니 다시 소주 한 병을 시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비빔냉면을 좋아하는 편인데 맛은 비슷비슷했던 것 같아요.

만족도가 말이죠^^

비빔냉면은 첨에 먹고 좀 별로다 라고 생각했는데 같이 나온 물냉 육수를 부어버리니 진짜 맛있었어요 ㅎ


밥을 시키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된장찌개를 주시더라고요.

거기다 밥 말아 먹어야 속이 든든하다는 친구의 말~ 나중에 지켜봐야지 ㅋㅋ (먹어봐야지도 아니고 지켜봐야지 ㅋㅋ)

우린 맛나게 고기와 소주 한 잔을 하고 

입가심을 하러 옆집 꼬꼬촌닭으로 향합니다 ㅎㅎ





부천 중동 원조마포소금구이 전화번호 

032-662-6900

부천 중동 원조마포소금구이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부흥로 205

(지번) 부천시 원미구 중동 597-5